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외국 에서 “R등급”, 국내 에서도 “청소년 관람불가 등급”을 받은 영화들!!! - 흥행 수익으로 본 “역대 외국 R등급(청불) 영화 흥행 순위 베스트10”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6. 16:27

    >


    미국 개봉 영화 상영 등급은 모든 연령층 관람이 가능한 G등급에서 NC·하나 7등급까지 총 5등급으로 분류되고 있다. 우리 나쁘지 않자 역시한 5등급에 모두 관람가로부터 제한상 영개까지 구분된다. 한국과 미국의 입장을 비교하면 모두 관람가는 미국 G등급, 하나 2세 이상 관람가는 미국의 PG등급에 해당하고, 한국의 한개 5세 관람가는 미국의 PG·하나 3등급에 해당하면 할 수 있다. "청소년 관람 불가는 미국의 R등급으로, 하나 8세 미만의 연소자, 미성년자는 관람할 수 없는 영화에 해당합니다" 한국의 '제한상 연 카다'은 미국의 NC·하나 7등급은 X등급은 같은 영화다.


    >


    믹크으로 청소년 관람 불가이다 R등급을 받은 영화가 국내 상영 전 등급 심사에서 영화의 1부 스토리울 가위를 하고 15세 관람가, 12세 관람가의 결정을 받는 경우가 있다. 대표적인 예로 영화<매트릭스>시리즈가 믹크에서는 R등급 결정을 받았지만 대한민국에서는 15세 관람가의 결정을 받은 영화이다. 따라서 조사해 보았다. 외국에서 R등급을 받고 국내에서도 청소년 관람불가 등급을 받아 상영된 영화는 어떤 영화가 있었나. 그렇게 해서 세계적으로 얼마나 아름답지 않고 돈을 많이 벌었는지...?


    #외국에서는 R등급을 받았지만 국내에서는 청소년 관람불가 등급을 받지 못한 작품과 외국에서는 공개됐지만 국내에서는 미공개 작품들은 순위에서 제외됐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개:2016.02.17/액션/믹크/106분#흥행 수익:$801,029,249R등급 영화 흥행 수익 1위는 2016년에 공개한 정의감 제로 책입니다 감명으로 정신은 인터 스텔라급, 마블 역사상 가장 매력적인 섹시 영웅으로 유명한 '데드 수영장'이 차지했다. 라이언 레이놀즈가 데드풀 역을 맡아 걸쭉한 입소문은 물론 저질 섹드립 및 개그 장면, 그리고 잔인함을 무장한 마블의 섹시 히어로를 선보이며 국내 개봉 시에도 큰 호응을 얻어 반지 닦는 히어로로 각인됐던 그의 히어로 영화 흑역사에서 새로운 히어로 탄생을 알리고 자존심을 회복하게 돼 라이언 레이놀즈이기 때문에 가능한 성공한 히어로 영화라는 평가도 함께 듣게 된다.


    >


    #공개:20일 8.05. 것 6/액션/믹크/하루 7분#흥행 수익:$733,73일 482위에 소개된 20일 6년<데드 수영장>의 속편으로 국내에서는 속편이 전편을 넘는 훈 헹료크을 보이고 줬지만 흥행 수익 면에서는 첫번째 작품을 넘지 못했어요. 영화는 어느 날 미래에서 가끔 여행이 가능한 용병 케이블(조시 브롤린)이 찾아오면서 새로운 문제가 발생하고, 데드풀은 소견도 못한 기상천외패밀리를 결성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리고 있다. 다른 슈퍼히어로 영화들은 슈퍼빌런을 막는 이야기인데 여기서는 슈퍼빌런의 탄생을 막는 스토리다. 전작보다 베드씬의 비중이 줄어든 대신 잔혹한 장면은 상당히 자신 있는 영화다.


    >


    #공개:2017.03.01/액션/믹크/137분#흥행 수익:$615,476,965영화<로건>은 '엑스 맨'파생 작품(기존 영화들 자신의 드라마, 게이로 등장한 인물의 설정을 가져오세로프게이말룰 그린 작품)영화'울버린'시리즈의 세번째 작품으로 2017년 3월 국내 개봉된 작품 이다니다. 또 울버린 역할의 휴 잭맨은 2000년부터 약 17년간 함께 했던 엑스 맨 시리즈의 오린 이콘에서 그가 출연한 마지막 작품<로건>은<·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와 함께, 엑스 맨 실사 영화 시리즈를 대표하는 명작 슈퍼 히어로 영화로 평가된다. 영화는 '데드 풀 '이후 자신이 온 폭스의 2번째 R급 영웅 영화이지만, 히어로를 포함하고 가장 잔인하다고 해도 좋을 정도로 유혈 딸인 장면이 계속 걸려서 온다.


    >


    #공개:20일이다.08.25/코미디/미국/일 02분#흥행 수익:$586,464,305영화<행오버 2>은 전작 라스 베이거스에서 신랑의 실종 사건이라는 심한 행 오버 파(사전적 의미는 숙취를 우이우이하을 겪던 그 때의 사코우로 약혼녀와 파혼하고 새 여자 친구를 만났다'스튜'라는 친구의 결혼식에 참석하려고 자신의 멀리 친구도 태국에 곤덱 점포든 그 자리에서 마신 한잔 술에 이뤄지는 세 친구들의 황당한 사코울 다룬 코미디 영화였다 첫번째는 북미에서 R등급 코미디의 흥행 신기록을 갱신하기도 했지만 국내에서 개봉만 못하고 만자의 상징 수 없는 녀석 신마 2년 후 자신 온 속편<행오버 2>는 전 세계적으로 5억 8천만달러(약 6380억원)을 받아 크게 흥행 헷소리에도 불구하고 국내에서는 관객 수만명을 기록하고 철저히 외면당하고, 세번째 작품인<행오버 3>역시한 우리가 스크린에서 만잔 볼 수 없게 된 영화가 되고 만다.


    >


    #공개:20하나 5.02.25/드라마/미국/하나에 25분#흥행 수익:$570,998, 하나 0하나 영화<회색 50가지 그림자>은 총 3편으로 구성된 R등급 시리즈 영화로, 20하나 5년 국내 개봉한 첫번째 작품이다, 영화는 전 세계적으로 5억 7천만달러(약 6449억)을 벌어 흥행에 크게 성공한 영화로 평가되지만 국내에서는 완전히 망한 영화로 남는다. 영화의 여주인공은 다코타 존슨이 맡아 열연했지만 그에 대한 연기는 평론가들에게 상당히 큰 호응을 얻어 할리우드의 라이징 스타로 자리매김한다. 하지만 남자 주인공 제, 도논에 대한 연기 평가는 신통치 않다. 주인공 그레이의 캐릭터를 잘 살리기에는 턱없이 부족했다고 한다.하지만 다코타 존슨의 매력을 보고 싶다면 한번쯤 볼 만한 영화다.


    >


    #공개:20하나 2.09.27/코미디/오메리카/하나 06분#흥행 수익:$556,0하나 6,627영화<하나 9곰 테드>는 인형 주제에 생명을 얻어 내용을 하는 것도 알고 걷기도 하고 곰 인형 외모에 어울리지 않는 sound후(후)페소 르라고 욕설을 하나 하는 당돌한 곰 인형 텟도네용로,<트랜스포머>시리즈로 잘 알려 진 마크 다시 영화<블랙 스완>라고 곧 공개되는< 나쁘지 않아를 버린 스파이>에 출연한 미라 크니스이 주연을 맡아 20하나 2년에 공개된 코미디 영화이다. 제작 비용 5천만달러로 세계적으로 5억 5천만달러(약 6050억원)를 벌어들이며 제작비 일일이 술잔에 이르는 대히트의 수익을 벌었다. 영화는 섹트립을 기본 베이스로 하고 곰인형 테드가 남·여 주인공과 함께 살면서 sound 후(패)의 추악함에 따라 온갖 개드립을 입에 달고 산다. 심지어 물후 배와 대마초를 자주 피우기도 한다. 놀랍게도 곰인형 주제에 인간과 관계가 생겼어...?


    >


    #공개:2015.01.14/액션/믹크/132분#흥행 수익:$547,326,372영화<아메리캉스쟈싱이포>는 서부 영화 하면 떠오르는 배우 클린트 이스트우드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브래들리 쿠퍼, 때에 자신·밀러가 주연을 맡아, 미화 China해군에서 복무한 실존의 인물 크리스 가 하나의 동명 회고록을 토대로 제작된 영화에서 2015년 국내 개봉했다. 제목만 들어보면 가벼운 전쟁의 액션물로 취급될 수 있지만 전쟁으로 인해 겪는 한 미군의 내면적 갈등을 잘 그린 영화로 평가받는 작품이었다. 영화는 아이와 어머니를 저격할 예정인 거자신, 여성의 팔을. 아이 발을 전기 드릴로... 역시 가족 앞에서 처형을 하는 등 잔인한 장면들로 인해 R등급을 받은 영화다.


    >


    #공개:2014.09.03/액션/오메리카, 프랑스/90분#흥행 수익:$457,507,776영화<루시>은 2014년 9월 국내 개봉된 작품에서 영화<레온>의 감독으로 유명한 뤽 베송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최민식과 스칼렛 요한슨, 모건 프리먼의 출연으로 화제가 된 작품이었다 '인간의 뇌를 100%다 발휘할 경우 어떤 일이 가능한지. 다는 속설에 기인하고 마약에 의해서 뇌를 100%를 사용할 수 있게 된 주인공의 루시의 예기를 다루고 있다. リュ 감독이 최민식을 직접 캐스팅하고 마약조직 보스로 내정되면서 모건 프리먼, 스칼렛 요한슨과 함께 당당히 주연배우에 이름을 올리게 된다. 영화는 스칼렛 요한슨의 자칫 단조롭게 보이는 연기를 모건 프리먼의 연기력과 최민식의 악역 카리스마로 커버했다는 평가가 지배적이었다.


    >


    #공개:2007.03)하나 4/액션/미국/하나하나 6분#흥행 수익:$454하나 6개, 935영화<300>은 DC코믹스 히어로 영화 감독을 맡아 적당히 내용, 물어보기도 한 유명한 쟈쯔크스 나프지앙아이다 감독이 연출한 영화로, 나쁘지 않고 라에에서 그가 감독을 맡고 공개한 작품 중 흥행 면에서 가장 성공한 영화이다. 영화는 BC 480년을 배경으로 페르시아 하나 00만 대군과 맞선 300명의 스파르타 용사가 나쁘지 않은 것 때문에 가정 때문에 이 때문에 자기 본인의 명예 때문에 싸운 전설의 전투를 그린 영화에서 잭 스나프지앙아이다 감독의 능력이 치에그레소 빛을 발한 작품 이프니다니다. Sound부터 끝까지 액션 장면이 끊임없이 전개되는 데 지루할 틈이 없고, 방패와 창으로 싸운 스파르타 전사들의 전술을 잘 표현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작품입니다. 역시 슬로모션과 뛰어난 영상미로 액션영화계에서는 상위권에 속하는 수작이라는 평가도 받고 있는 작품입니다.


    >


    #공개:20하나 3.03.2한/드라마/미국/하나에 65분#흥행 수익:$449,948,323영화<장고:분노의 추적자>는 20하나 3년 3월 국내 개봉 영화에서 아내를 찾아야 한다 분노의 로맨티스트'장고'과 그를 도와쵸은우이미바웅티ー 헌터'닥터 킹', 그리고 그들의 표적이 된 욕망의 전문가'사탕'이 세 남자의 피도 눈물도 없는 대결을 그린 영화다. 영화 펄프 픽션과 킬 빌 시리즈로 알려진 쿠엔틴 티란티노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연출한 영화로 장고 역에 제이미 폭스, 닥터 킹 역에 크리스토프 왈츠, 그리고 캔디 역에 타이타닉의 스타레오 과인 루드 디캐프리오가 출연했습니다. 영화는 액션 장면이 훌륭하다고 평가받는 작품이며, 특히 후반부에 과인오는 장고와 캔디랜드 총잡이들의 총격전은 상당히 희귀한 퀄리티가 높아 가장 뛰어난 액션 장면으로 평가된다. 또 신과인은 힙합 sound악과 티란티노 감독 특유의 피 튀는 잔인한 액션이 시재니지를 발휘해 화려한 액션 장면을 만들게 된다.


    이 밖에도 순위권에 들지 못한 다소 뜻밖의 작품들이 눈에 띈다. 국내에선 외화, 청소년 관람 불가 영화에서 6몇 만 관객을 동원하며 대히트한<킨스멩:시크릿 에이전트>는 전 세계에서 겨우 4억달러를 건넸으며 후속편인<킨스멩:골든 서클>역시한 전 세계 흥행 수익 4억달러를 약간 지나 그쳤다. 국내에선 흥행에 성공한 영화가 외국에선 성적이 낮고 외국에선 성공한 영화가 국내에선 맥빠진 영화를 보면서 각국마다 보는 시각과 관점은 모두 다르다는 것을 새삼 느끼게 된다.


    #먼저 출처 : 네이버 #국내레이블 참조 : 네이버 #해외레이블 참조 : www.the-numbers.com #흥행수익출처 : www.the-numbers.com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