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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영화] 미드소마 감독판(20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19. 23: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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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1러시아 잇소리 ​ ​ ​ ​


    "서사에 있어서 크게 달라진 부분은 없었다. 대신, 부분적으로 궁금했던 관계의 정의와 대니의 서사, 감정이 잘 드러나지 않았다»*- 기존의 미드소마에서는 완전한 밤이 나쁘지 않은 장면은 단 하나의 장면이었다. 감독판에서는 밤에 펼쳐지는, 어떤 "연극"과 같은 홀가 사람들의 의식을 보여준다.강여신(인지 여왕인지 기억이 어렴풋이)에게 재물을 바치지만, 아주 연극적인 말씨를 한 남자가"아직도 여왕님이 배고픈가봐요!"라고 외친다. 그러자 의상까지 차려입은 한 여자아이가 자신이 흔쾌히 재물이 되자 나쁘지 않게 그를 강에 바치려고 하지 않고 마을 사람들이 "용기를 보여줬으니 다행이야!"라고 그것을 이야기한다. 뜻 밖의 홀가 사람들의 인간성(?) 대니 친국이 낮에 절벽 의식을 보고 충격을 받자, 저런 의식을 보여줬지 않을까 하는 나쁘지 않은 궁예. 그런 가운데 대니맨이 괴로워하는 건 실화냐·생각보다 훨씬 더 크리스티안은 개자식이었다. とのこと라는 것. 가스라이팅을 위해 영화 속으로 들어가서 꼬르륵 때리고 싶었다. 밤중에 대니와 크리스티안은 대화를 하고 만다. 꽃따주면 이야기가 너희들은 착하고 나쁘지 않은 만큼 나쁘지 않은 놈이잖아, 라고 할까 자격지심을 내뱉고 대니를 안절부절 못하게 하는 건 기본. 보다가 목숨을 걸고 재촉을 받은 것이라고 생각한다. 감독판에서는 마야와의 콤비를 이뤄야 할 것 같다는 장면에서 희미한 미소를 보인다. 엿보는 사람들이 있다고 물으면"엿보는 사람들 없이 할 수는 없지 않니?"하는 인간인데요. 그리고 대학원생들을 보는 이야기라는 이유에는 답이 있는 sound..!^..*말고는 별다른 차이를 느끼지 못했다. 정 이야기 사소한 대사, 씬 정도? 추가된 이야기에서는 그 대신 이번에 미드소마를 다시 보고 느낀 것은 벼랑 끝 의식을 볼 때 대니가 위로를 받는 것(충격은 받았겠지만)이 확실히 느껴졌겠지만. 나쁘지 않고, 과연 대니의 감정을 깊이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어쩌면, 일방적인 대나무 sound로 이루어진 적이 없었던 대니. 통제하지 못한 대나무 sound의 정세에서, 호르가의 노인들처럼 자발적인 대나무 sound로 위안을 느낀 대니. 대니에게 갑자기 찾아온 불안과 두려움은 가슴 아플 정도로 공감되었습니다.다시 봐도 절벽 의식이 스웨덴의 옛날 그대로(like 고려장-근데 헛소문이라는 말도 있다.)였다.너희들은 충격이다 . 특히 눈과 입에 꽃 묻어있던 나쁘지 않은 봉지와 꽃들도 앞서가는 것이 너희 강렬하고 충격적이야.. 어쨌든 여러면에서 좋은 경험한 영화. ​도 역시 한번 느꼈지만 감독은 도대체 어떤 이별을 하셨길래...​ ​*이동징 평론가 씨가 말했듯이 아리에스 티 감독은 유전(20하나 8)에서 미드 소마까지 '장어 린이인'을 현실 비판에 대한 장치로 사용하는 것은 유감스럽게 느껴진다.이것에 관해 생각나지 않는 것이 있다. "비평 수업을 들을 때, 교수님이 받으신 질문.왜 부정성의 형태가 현재의 재현에 반영될 때 그것이 현실의 전부인 것처럼 그려지는가? 역시 그것이 왜 예술의 역할이 되어야 하는가?(시계 태엽 오렌지가 생각한 질문)— 이에 관해서, 세계 영화제에서 상을 받는 영화가 주로 상기 질문 같은 영화가 거의인지 고민해야 할 지점이 존재할 것이라고 말했다. ​ 2.(영화라 얘기를 하다가)악의 형상을 언제까지 정신 착란, 쵸효은뵤은에 가져올 것인가? 그것은 민첩한 비결이 아닌가? 관객이 악에 대해 사실적, 타당성을 부여한다면 기존의 사회윤리를 어떻게 봐야 하는가?이 부분에 관해서는 생각할 것이 굉장히 많은 것 같다. 이동진 평론가님의 말처럼 알리 에스터 감독의 다음 작품에서는 현실 비판의 도구가 어떻게 재현되는지 더 보고 싶어진다.​ 3시간이라는 긴 러닝 타임에 여전히 울렁거려충격적이었지만 노 힘 좋은 영화. ​ 대니가 언제 괜찮은 행복한 것을. ​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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