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sbs플러스 예능 외식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9. 16:12

    sbs플러스 새로운 연예외식하는 날? 출연진 알아보세요 돼지 스파이크 나오네요 반가워요항상 새로운 연예정보를 소개하고 싶은 채빈입니다.오늘 하루 어땠어요? 시원한 주말 보내셨나요?^^ 채빈이는 오늘 일찍 백화점에 다녀왔어요.대구에 있는 아쿠아리움~신세계백화점이 있네요. 연간 회원입니다.쉿! 지금부터 시작하겠습니다!


    >


    그 이름은 바로 sbs플러스 예능 프로그램 외식하는 날 어떤 재미있는 예능 프로그램인지 알아보겠습니다.^^앞에 외식하는 날은 7월 11일 첫 방송을 시작했어요~매주 수요일 오후 9시 30분에 본 방송을 합니다 스타들~스타 가족 외식을 훔친다? 보는 관찰 예능 프로그램이에요! 스타들은 어떤 맛있는 음식으로 외식을 할까요?ᄒ ᄒ ᄒ ᄒ


    >


    먼저 외식하는 날 mc 강호동 mc 김영철강호동 김영철 만화.. 어울리지 않는데.. 기대되네요^^


    >


    외식하는 날 출연진입니다.박준형 / 김지혜 가족 ♡돈스파이크 가족 ♥


    >


    <사진 출처:외식의 날 공식 홈페이지>홍윤화 / 김 민민기 커플 곧 결혼해요^^배순탁 혼밥 전문? ㅋ


    >


    7월 25일 3회의 예고편. 호르몬이 나오네요 ~쿠아~ 소곱창인가요^^


    >


    돈스파이크를 땀 흘리게 하는 너는 누구니? 곱창찌개? 볶음? 멉니까?ᄒ ᄒ ᄒ ᄒ


    >


    이봐요 몰래 온 손님? ᄏ 외식하는 날 코너? * 강호동 김영철 콤비 기대합니다! 정말 간단하게 새로운 연예 외식하는 날, 출연진에 대해 알아봤어요! 모두 푹 주무세요~ 그럼 안녕~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