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홍콩여행 3박4하나 DAY2 / 초이홍 아파트 - 상하이포포 - 하나88하나헤리티지/빅토 ??
    카테고리 없음 2020. 1. 31. 18:23

    안녕! 오늘은 홍콩에서의 둘째날. 시험삼아 돌아왔습니다.최근에 남자친구랑 같이 지금 왔어요.밋피ー에서 맛있는 저녁을 먹고, 돌아가기 전에 1시간을 즐겁게 왔습니다!!저는 물론, 블로그를... 남자칭구는 롤을 하기 위해서예요 ᄒᄒ 저는 게이더를 하지 않고 게이더의 재미를 잘 몰라요.남자칭구는 한번 시작하면 몇 시간씩 해요.(웃음) 그렇게 재미없어요.ᄒᄒᄒᄒ 남자친구가 인사하면서 스트레스를 풀것같아서 저는 만족합니다 히히 요전에, 감기가 심하게 걸려서 병원에 갔었는데 주사가 싫어서 약만 받아왔는데 감기가 낫지 않는 것 같아요. 주사를 맞았으면 좋았을걸... (완전 후회중) 그럼 강력한 기침sound와 함께 열 포스팅 시작할게!!


    전날 너무 피곤해서인지 완전히 졸았어요.대개 7시 반쯤 일어나서 전날 웰컴 마트에서 사둔 요구르트를 마시면서 하루를 시작했습니다!나는 요구르트 맛이 너무 좋았지만 포는 별로였던 것 같아요. 그 중 하나도 저는 같은 요구르트를 마시면서 오전을 시작한 것 같아요.후후후.


    >


    ​ 준비하기로 한 두 때 때는 전에 걸리고 울음 벌떡 하나오낫동고 같습니다(머리 감는 것+세수+토모카+고데기+화장) 풀 세트 때문에 욧쵸당 하나부터 디즈니 랜드를 가3월 7개까지개의 예보에서 비가 온대 우리는 내내 긴장하고 있었습니다 ᅮ 꼭 비만은 피하고 싶었어요 그 때부터 사진을 전 이야기를 더 많이 찍을려고 했는데 비가 오면 어떻게 사진을 찍힐지 내내 생각하며 받아들인 것 같아요.ᄒᄒᄒ 더 준비해줘! 우산도 빠짐없이 가져가세요! 호텔밖에 나쁘지 않아요.비가 좀 내려요.여우비처럼 오싹오싹했던 것보다 더 맞아서 IFC몰로 가려다 목적지를 바꾸고 색색의 예쁜 색깔의 배경으로 유명한 초이헌 아파트로 향했습니다! 우리는 지하철역과 가까워서 지하철을 타고 이동했습니다!


    완챠이(wan Chai)역-아이드 미랄티 역(Admiralty/환승)-몬콧쿠 역(Mong KoK/환승)-초이 폰(Choi Hung)역, 이렇게 2번 갈아타면 됩니다! 30-40분 정도 걸립니다!쵸이 폰은 "무지개"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책의 지하철에 내리고, C3번 출구에서 나 가면 됐어요 터널 같은 공간을 자기 밖에 나가서 아파트 쪽으로 돌면!주차장 건물에 자신이 있습니다.헷갈릴 때는 사람들이 많이 이동하는 방향으로 따라가면 됩니다.저희도 헷갈려서 파피 같은 사람은 그 목소리를 따라갔을 거예요.모를 때는 많은 사람들이 가는 방향으로 가면 정답입니다!아이보리색의 3층 주차장 건물 위에 올랐다가 instar gram에서 본 아로키달록 배경을 바탕으로 예쁜 야자 나무가 보이는 사진 곳이 자신 오프 라!​


    >


    >


    >


    위로 올라갔더니 비가 많이 왔었어요.호텔에서 나쁘지 않을 때까지는 우산을 버리고 사진을 찍을 수 있을 정도였는데 대부분 쏟아질 상황이어서 곤란했습니다.읍인들을 배우고, 주차장 3층에 오른다면 그것 없이 많은 사람들이 사진을 찍고 있었습니다 우리는 우산을 가지고 몇장 찾아보고, 돌아보면 한국 분들이 우산을 쿨하게 버리고 사진을 찍고 있으므로, 우리도 쿨하게 버리고 찍기로 했죠.두 남자가 사진을 찍고 있었는데, 정예기 Cooool에 우산을 보통 버리셨거든요.참 신기하고 또 한장의 사진은 한국인.. 우산샷으로 몇장 찍고나서 사진찍는 사람이 구도를 잡아서 준비 싸인을 주면 찍히는 사람이 우산을 놓고 달려가서 여러가지 포즈를 취하고, 찍는 사람이 카메라 셔터를 예정 없이 많이 눌러주기로 했습니다.평소 우산을 버리고 뛰어오르는 셔터를 많이 눌러주는 것입니다. 으윽.. 아파트에 라인이 있어서 비가 많이 온 상태에서 우산과 짐을 들고 구도를 맞추기가 어려웠습니다.T_T근데 1230분 동안 두 분 다 되게 열에 더 찍어준 것 같아요.서로잘모르면또찍고찍고무한반복해서그때의기억이아직도잊혀지지않습니다.되게 힘들었거든요.사진감상외입니다.


    >


    >


    >


    ​ 하나, 2번은 비가 안 올것 같아요?후후후(현실은 비) 초이헌 아파트에서 열정을 쏟고 배고픈 우리는 포가 미리 알아봐둔 '상하이 포포'라는 밥집에 가기로 했습니다.아침에 요구르트 음료수 한 잔밖에 안 마신 상태라 너무 배가 고파요. 울음(위에 요구르트 사진은 71입니다...!😀)아이 스퀘어 안에 있는 '상하이 포포'을 찾기까지 건물 안에 들어가니까 많이 방황하던 것 같아요ㅎㅎㅎㅎ 둘 다 쫄아서 너무 지쳐서 물어뜯고 밥집에 겨우 도착했어요!


    ​'상하이 포포'은 에슥에오 6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잘 오를 때 에스컬레이터에 탄 걸 한번에 2층씩 오르는 큰 에스컬레이터를 이용해 세욧!식당에 도착하면 가끔 이 좀 빨랐기 때문인지 사람이 별로 없었습니다.후후 마 소음의 자리에 앉으니 차와 함께 메뉴를 갖다줬어요!맥주 잔처럼 큰 잔에 차는 쵸소움 한잔은 6폰 타르! 역시 유료다 추가 리필 대신 추가요금이 부과되니, 직원이 리필을 요청하시면 단호하게 "NO"라고 꼭 내용을 추천해주세요! 저희 가게는 탄탄면과 마파두부, 백미를 주문했습니다.​ 탄탄멘6일 0번/55폰 타르!(약 8000원)


    >


    상하이 포탄면은 돼지고기 육수에 콩소스가 들어있어 매콤하고 고소한 국물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민어국 맛이 강해서 본인입니다.웃는 얼굴은 제 펜의 이치란라면과 비슷하다고 생각합니다.ᄒᄒᄒ 얇고 부드러운가? 제 스타 하나예요.저는 탄탄면을 많이 먹어봤는데 소견보다 너무 맛있었어요.역시 대표 메뉴라고 할 수 있는 맛이었습니다.​ 마파 두부 206번/68폰 타르(약 9800)


    >


    흰 쌀 섭취에 뜨거운 마파두부를 얹어서 잘 비벼 먹었어요! 정말 꿀맛 캉캉도 맛있고! 두부가 매끈하고 아주 맛있었습니다.↓홍콩에 또 가게되면 탄탄면과 마파두부는 꼭 다시 먹고 싶어요.포가 열심히 영상을 찍는 동안 저는 말없이 폭풍 식사를 했습니다.숟가락을 안 쉬었을 거예요.두부와 섭취를 섞어 먹고 탕탕면 국물 한 그릇! CWOOM 최고의 조합이었습니다.​


    밥 잘 챙겨먹고! 하나당 88개 헤리티지 쇼핑몰과 시계탑을 보기 위해 소화도 겸해서 걸어가기로 했어요.ww도 걸으면 10분 정도 걸리니까 괜찮아요!물론 비는 멎지 않았습니다... 걸어서 타고 판도라 매장이 근처에 있다면 구경할 것이었는데, 물고 다시 잘 찾았다고 생각합니다.홍콩에서 판도라가 할인도 많고 가게도 많다기에 반지 하나 싸게 살까? 설레는 마음으로 갔는데 전혀 싸지 않습니다. ᅮ ᅮ 하 나나 하나하나가나 도둑을 들고 만지작거리고 있었더니, 매장 점원이 살며시 어느 반지도 소매치기 시작했다. 아를래요? 저는 원래 판도라 반지를 끼고 있었는데 그 위에 붙여보라고 해서 딱!! 아~ 또 팬도라고하는 레이어드인가~ 같이 착용해서 너무 귀여웠어요- 그 반지를 추천해준 언니도 같은 반지를 끼고 있었어요- ᄏᄏ 역시 저는 예뻤지만 원래 사려고 했던 반지가 아니었고 마음이 끌리지 않아서 걱정했지만, 포가의 "점원이 추천해주는건 사야지"라고 한마디 날려주었습니다.연예기샀어요. 대한민국에 돌아와서 자주보니까, 사는게 정예였어요. 히히 많이 보면 볼수록 예뻐집니다.🤭​


    두 사람의 조합이 되는 거 아닌가 예쁘지 않나요?이 제품명은 WISHBONE SILVER RING WITH CLEAR CUBIC ZIRCONIA이며, 제품 코드는 2069029657이다니이다!홍콩 매장에서의 가격은 만원 초였던 것 같아요.제가 원래 가지고 있던 반지는 WISHBONE SILVER RING/072523003654이다닌 면세점 매장에서 사는 것보다 미리 백화점에서 입어 보세요. 제품명과 호수를 메모해서 인터넷 면세점에서 구입해서 수령하는게 2만원 정도 저렴해요! 참고바랍니다가격차이 없이 새로 산 반지를 끼고 하나당 88개 헤리티지 건물에 들어갔습니다.안에는 역시 명품가게가 가득했습니다. 진열된 유리에 먼지가 깨끗하지 않아도 아닌데 너무 신기했어요.이상한 것을 구경하면서 피곤할 때는 카페에 가기로 했어요.스타벅스에 가려고 하는데 확실하게 가까이 있다고 표시가 됐지만 30분은 헤매고 있었습니다 T_T약 5명에 계속 있는 길을 물어본 것 같지만 결국 찾기에 실패했습니다.홍콩은 표지판이 뭔가 조잡한 것 같아요. いか목길을 구체적으로 찾기에는 너무 부족해요.결의내용의 눈앞에 발견한 카페는 '백미당' 하하하 공항에도 있는 백미당....으로 들어가 토스트와 커피를 마시며 제정신으로 돌려보았습니다.​ 휴식을 마치고 건물 안으로 나쁘지 않는데 20분 정도를 돌아다녔습니다.또, 홍콩의 길은 매우 어렵네요.밖에 나쁘진 않으니까, 빅토리아항이 보였어요! 정말 멋진 풍경에 또 고통받는다는 것을 잊고 포토타이야.


    ​​


    >


    >


    >


    >


    >


    >


    그렇게 시계탑으로 날라갔다가 낮에 초이헌에서 우산을 버린 깡통에! 우산을 버리고 달려들어서 사진을 찍었네요.


    >


    >


    한번 보아도 매우···(엉덩이가 젖고 있습니다)ᅲᅲ 비 맞은 우리는 추위에 떨면서 다음 목적지인 SOHO로 향했습니다!!​ 짐사의 추이 역-센트럴 역 지하철을 탄 담, 도보 한 0분 정도의 거리이니 걸어갔습니다!미드 레벨에스카리에타ー을 찾고 천천히 걷다 보면 생각보다 금방 도착했어요!​


    ​ 1993년 개통된 세계 최장의 에스컬레이터로 기네스 북에 등재되더군요!(신기.)에스컬레이터 중간 중간에 출구가 있어 밖에 자기 갈 수 있어욧!!중간 중간 하차해서 구경한 건물 사이에 있는 도로뷰는 꽤 멋있었어요. 홍콩에 와서 자기~라는 생각!


    >


    >


    >


    거의 끝까지 올라왔던 우리는 단라우의 벽화를 찾아서 내려오기로 했어요! 구글맵과 우산을 손에 쥐고 비가 오면 길을 내려왔어


    던라우의 벽화에 도착하니, 벽화의 반대편에서 한 커플이 웨딩화보를 찍고 있었습니다.후후 1반의 웨딩 사진과는 다른 느낌으로 되게 개성적으로 찍고 있었습니다 ww(너무 잘생겼고 구경 덩)크라우의 벽화에도 관광객들이 차례를 돌고 마스크를 쓰고 사진을 찍기도 했어요.저희 차례가 오자마자 달려가 포즈를 취했어요!


    >


    >


    차가 계속 지나가지 않아서 어떤 정신에 찍혔는지 모르겠어요.ᅲᅲ포토타이더를 끝내고, 지친 우리는 가까운 카페에서 다시 휴식......비가 와서 더 금방 피곤할 것 같습니다.​


    영업 시간 첫 2:30최초의 9:첫 5/20:30-23:30방학/하나 필요한지, 공휴 하나 ​ ​ ​ 한시간 휴식 후 카우 키 국수를 먹으러 출동했습니다!비가 겨우 그쳤습니다!카우가 레스토랑이라는 데 큰 식당을 소견하였으나, 소견보다 작은 식당이었습니다.흐흐흐, 홍콩에서는 합석을 같이 하는 문화가 있다고 해서 신기했는데, 바로 여기서 합석을 하게 되었어요.동그랗게 금 테이블이 5~6개 정도 있고, 사람이 둥글게 둘러앉칠로, 국수를 먹었습니다!(너무 작습니다저희는 소고기 면과 카레 면을 주문했습니다.사진을 안찍었는지 동영상 하나밖에 없네요.ᅮᅮ


    면을 섞는데 수법이요 좀 쑥스럽네요.소고기 면 고기가요.굉장히 딱딱했지만, 면은 맛있었어요!! 카레국수도 소견보다 괜찮아서 맛있게 먹었습니다.한국에 돌아오면 맛에 자신이 있습니다.


    >


    저녁을 실컷 먹고 근처의 노숙자 등의 인테리어 소품점을 구경하며 마지막 목적지인 단계인 폰대로 향했습니다!걸어서 10분 정도 걸린 것 같아요.ᄒᄒ 녹초가 되기 직전이라 맥주를 확 마시고 들어가려고 했던 것 같아요.ᅲᅲ


    도착해보니, 거리가 소견했던 것보다 더 소음이 있었습니다.약 5분 정도 감아서 본 우리는 제외해도 좋은 오픈된 바로 들어가지 움니다!피곤해서 어디로 갔는지 이름도 기억 안 나네요.


    배가 불러서 쉽게 튀길 생각이었는데 감자 튀김은 메뉴에 없었거든요.↑ 구운 감자가 있고 맥주 2잔과 함께 주문했습니다!​


    >


    >


    >


    >


    >


    힘들어서 그런지 맥주가 너무 묻어서 잘 들어갔어요.(웃음) 맥주 세잔씩 마시고 기분이 좋아져서 단둘이서 귀가한 것 같아요.웃음)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