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65인치 UHDTV 중소기업이지만 믿을 만한 오리온 탑싱크 TV 사용 후기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1. 04:06

    최근 블랙 프라이데이를 앞두고 해외 직구로 가장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모델이 UHD해상도의 65인치 TV라는 이에키울 전달했습니다. 원가 절감을 위해 국내 대기업 제품을 힘들게 해외에서 구매하는 분들도 많은데, 아직 이런 경험이 없는 분들에게 직구는 직접 해보기엔 굉장히 어려운 분야이기도 하겠죠.  이럴 때는 품질과 서비스, 사후관리까지 신뢰할 수 있는 국내 중소기업TV를 선택하는 것도 좋은 노하우가 됩니다.


    >


    지난주에 거실에 설치한 오리온 탑 싱크 UHDTV는 65인치 대형 디스플레이를 탑재하고 선명하고 깨끗한 화면을 생생하게 즐길 수 있으며 신 아니며 게 넷플릭스 드라마를 감상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실시간 지상파는 거의 보지 않으며, 천천히, 왓차플레이, 넷플릭스 등의 스트리밍 서비스로 영화나 나쁘지 않은 오리지널 시리즈의 미드를 시청하고 있습니다.


    >


    종래 사용하던 50인치 PDP는 넓은 테두리와 화면 크기보다 크고 무거운 무게를 가지고 있어서 배치하기도 쉽지 않아 인테리어적으로도 부족하게 느껴집니다. 동작 차이로 열이 많이 나기 때문에 전기 소비도 많을 수밖에 없었어요.


    >


    특히 풀 HD해상도는 4K에 익숙한 눈으로 보면 흐릿하게 보이며 이곳에 밝고 어두운 전환 장면이 잔상까지 심하게 보이기 때문에 집중도를 떨어뜨리는 요인이 있습니다. 아마 영화 자신의 드라마를 좀 더 많이 봤다면, 예전에 새로 샀던 가전일 겁니다.


    >


    >


    이처럼 개인적인 사용 패턴과 목적에 부합하기 때문에 첫 00인치 이상의 스크린과 빔 프로젝터를 설치하고 홈 시어터를 구축하는 곳 하나 수 있지만 비용이 매우 크게 브그 다소리가 됩니다. 이번에 UHD해상도의 오리온 탑 싱크 65인치 TV를 설치하면 기업의 제품으로 쿵키오프에 비해서 인지도는 조금 떨어지지만, 전문 기사가 빨리 무료 배송과 설치를 하고, 폐가전 회수 서비스까지 한꺼번에 받을 수 있고, 가성비, 좋은 선택이 되었습니다.


    >


    오리온 탑 싱크 TV는 65인치 대형 화면과 UHD고화질을 지원하고 거실의 장식장을 힐입 만큼 화면이 크지만 가까이서 봐도 픽셀을 확인할 수 없을 정도로 선명한 것입니다. 중소기업 TV에서 디스플레이의 품질을 결정하는 가장 중요한 패널은 삼성 정품을 사용하여 뛰어난 화질과 화려한 색감을 보이며 일부 저가형에 비해 더 오래 믿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기존 제품과 비교하면 측면의 두께는 쵸쿰고의 유사하지만 크기가 한개 5인치나 더 커진 소리에도 불구하고 스탠드를 포함해도 2개.9Kg으로 정확하게 더 가볍습니다. 운전사가 설치되어 가신 후 후 후방 촬영을 위해 돌려보면 혼자서도 충분히 위치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


    >


    후면에서는 전체 4개의 HDMI단자와 혼합, 안테나 단자가 있습니다. 지욕파을 위한 안테나만 아니라 4개의 단자를 가지고 있어 컴퓨터와 콘솔 게이입니다, 스트리밍 기기 등의 다양하게 연결하여 활용하는 데 적당하고 특히 HDMI 2.0을 지원하고 4K 60Hz에서 잔상 없이 깨끗한 화면을 볼 수 있어요.


    >


    >


    sound 설치를 마치면 화면은 아주 크지만 베젤이 정말 얇지 않은 것 같아서 앞면 로고를 제외하고는 숨어있는 것처럼 튀어나온 하단 조작 패널만 보이는 단순한 디자인을 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전원을 넣으면 4K UHD해상도와 65인치가 나타내는 선명하고 큰 화면에 감탄사가 절로 나쁘지 않고 오겠습니다.


    >


    동영상 스트리밍을 위해서 사용 중의 미인 팍스를 연결하여 설정에서 확인하면 4K 60Hz주사 속도를 보이고 줍니다.


    >


    >


    >


    UHDTV에서 가장 중요한 패널은 삼성의 실제 패널을 탑재와 5,000:첫 명암비와 5,000,000:쵸쯔의 동적 명암비, 첫 0억 7천개 이상의 색 재현율을 구현하고 확신하게 색깔이 구분되기 때문에 흐린 하 한 산 것 같은데를 나쁘지 않아는 형형색색의 열 기구가 가진 색감도 확신하게 보이 다닌다. 역시 LED Back Light 적용으로 밝은 곳과 어두운 곳을 확신적으로 보여줍니다.밤 흐림은 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빛나는 별이 쏟아지는 것처럼 아름다워 보입니다.


    >


    >


    영화 감상 때문에 매월 결제를 하고 있다는 왓츠아ー 플레이를 실행하고 보니 아직 풀 HD만을 지원하고 UHDTV의 선명함을 완전히 포현하지는 못 했습니다만, 오리온 톱 싱크 TV에 탑재된 업 스케일링 기술로 이제 좀 나은 화질로 감상할 수 있었습니다. UHD업스 케일 링이라는 4K해상도에 맞추어 색과 노이즈, 픽셀을 조절하고 화질을 개선하는 기술이라는 것이다. 오랜만에 오페라의 유령을 플레이하면 별도의 사운드 바 없이도 내장된 두개의 10W스피커에서 충분히 좋은 사운드로 소리아 쿠이 쟈싱효그와소리울 즐길 수 있었습니다.


    >


    >


    >


    넷플릭스를 연결하고 보니 거실의 약간의 절반을 가득 채워65인치의 광대함과 4K를 지원하는 고움에 쏙 들어가도록 하겠습니다. 간단한 테스트를 하면서 확인하기 위해 출발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인 로스트인 스페이스 시즌 하나를 이날 모드 보게 될 정도로 몰입감이 높고 만족도도 높았다. 왜 요즘 UHD해상도의 65인치 TV를 많은 사람들이 찾는지 확실히 느껴집니다.


    >


    >


    정면으로 촬영해 보면 긴 수염뿐만 아니라 작은 털 하나하나까지도 선명할 것이다. 삼성 정품 패널의 사용과 오리온 탑 싱크의 광시야각 기술은 측면에서 디스플레이를 보더라도 색이나 콘트라스트보다 화질 저하를 느끼는 힘이 들어간 하나 78번의 광시야각을 보이고 줍니다.


    >


    >


    게이밍 전용 디바이스는 아니지만, 큰 고해상도 디스플레이에서 느낄 수 있는 것입니다.는 어떤 기분 1?라는 의문에 최근의 트렌드는 것이입니다 중 한명 콜 오브 듀티를 플레이한 앗슴니다. 34인치 울트라 와이드 모니터를 메인으로 사용하고 있지만 여기에서 체감할 수 있는 차이는 노는 힘과 크게 느껴집니다.


    >


    특히 유럽 전역을 큰 트럭을 몰고 다니는 시뮬레이션 게임인 유로트럭을 플레이해 보면 실제 트럭을 운전하는 것이 아닌가 하는 소견이 생길 정도로 생생함이 다릅니다. 유로트럭과 같은 시뮬레이션 게임에서 자동차의 전면 유리한 디스플레이가 주는 리얼한 생각은, 게임을 즐기지 않는 분이라도 직접 체험해 보세요.


    >


    최근까지 오리온 탑 싱크 65인치 TV를 설치한 담 1주 1동안 직접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면서 느낀 점에 대해서 정리했습니다. 4K를 지원하는 넷플릭스가 다시 결제하고 다양한 오리지널 시리즈를 감상하려구. 전문기사의 무료배송과 회수서비스를 받을 수 있고, 전국적인 A/S망을 갖추고 있어 중소기업 TV의 단점으로 소견되던 사후관리도 사건 없이 받을 수 있다고 하니 비용을 고려해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