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SF미드] 로스트인스페이스 LOST IN SPACE 소개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17. 02:50

    >


    ​ 로스트 인 스페이스 LOST IN SPACE​ 시즌 한:20하나 8/시즌 2:방송안을 짠다:넷플릭스 장르:SF, 어드벤처, 드라마, 가족 ​ 황폐한 지구를 찾는 새로운 행성으로 이주를 향하던 로빈슨 시쿠 쿠이, 장래 계획에 없던 낯선 행성에 불시착하고 일어나는 이야기~​


    >


    아빠는강한군인,엄마는우주선엔지니어,큰딸은의사,똑똑한작은딸과막내아들까지!생존에완벽한가족,로빈슨패밀리이주시험에통과하여만반의준비를마친채우주항해중. 오르소움 행성에 불시착하게 되었고,


    >


    >


    1화가 시작되자마자 헉!! 우주선이 가라앉아버리네요...


    >


    매번 에피소드마다 로빈슨 대가족 앞에는 크고 작은 사고가 일어나는데, 그들은 한마음으로 위기를 극복해 보았는지 그 과정이 흥미롭고 잔잔한 감동도 줍니다.


    >


    막내 윌은 무시무시한 외계 로봇을 발견하고 칭구가 됩니다.로봇이 미드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


    빠질 수 없는 악역(?) 발암 유발 스미스 박사. 미스터리인 그녀의 정체는...?


    >


    우주 이주라는 설정은 흥미 로우 본인 12세 관람가의 이 이야기의 전개가 단순한 느낌도 들옷슴니다 나는 모성 아이 호르몬이 왕성하게 흘렀다 별로 자극적이 아니라 따뜻한 가족 드라마여서 잘 보았습니다ㅋ


    >


    원작은 60년대 TV쇼이지만 업무 998년도에 동명의 영화가 방영된 적이 있어요.미드를 너무 재밌게 봐서 영화도 찾아봤는데... 개인적으로는 영화보다 디테일한 미드가 더 좋았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