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화, 미드로 재밌게 영어공부하기:) 슈퍼팬어플 사용기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8. 14:59

    20하나 9년 자기 계발을 위해서 영어 회화를 공부하려고 했어요!많은 영어 회화 공부 사이트, 앱이 많지만 저는 간단하고 재미 있게 할 수 것을 우선 순위로 꼽았습니다.제가 슈퍼팬을 알게 된 계기는 유튜브 영상을 자주 보는데 시작 전 빛이어서 슈퍼팬이 나쁘지 않고 유튜브에 있는 영화장면의 영상을 이용해서 영화회화를 공부하게 해주는데 정말 재밌게 쓸 수 있을 것 같네요! 그러다가 이번달에 시간적 여유가 생겨서 외워둔 더 슈퍼팬으로 영어공부를 시작해 봤습니다.​


    >


    플레이스토어에서 슈퍼팬을 검색해서 다운받았어요.


    >


    슈퍼팬에 들어가면 제가 원하는 것을 태그 검색할 수 있거든요.저는 초급, 다이얼로그, 미국발소리, 여자로 검색했습니다.


    >


    그렇게 검색했더니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고 해서 선택했어요.이렇게 한국이 스토리과 영어도 같이 나와서 듣기에도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하나의단계는요,이렇게문장을처음부터끝까지들려주고중요한문장만강조합니다.


    >


    한 단계가 마지막 괜찮은 측면 2단계를 하는데요 2단계는 중요 문장을 할 거에요 끌어 두면 좋습니다. 듣는것도같이나쁘지않아서듣는힘도향상은덤으로


    >


    3단계는 60초 시간 내에 글을 할 거에요.​


    >


    ​ 이렇게 3단계까지 마치면 영상을 역시 계속 반복하는 수 있습니다.이렇게 반복하면 복습도 할 수 있고 기억에도 오래 남을 것 같아요.거의 매일 배운 것은 i don't think i like that.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you chose to get ahead 먼저 나쁘지 않다고 결정한 것을 공부했습니다.이렇게 복습을 하게 되면 정스토리 기억에 남습니다 그래서 내가 괜찮은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영화로 공부하면 재미있고 지루하지 않아요.​


    >


    그래서 슈퍼팬 앱은 아이애니메이션, 팝송, 연예인, 영국 배우, 비즈니스 영어 등 다양한 주제로 공부할 수 있습니다.


    >


    그래서 제가 좋아하는 스타들을 선택 괜찮아요그래서 그 스타의 영상을 모아볼 수 있습니다. 제가 괜찮은 것만 모아봤더니 정말 괜찮은 스토리였어요.엠마스턴 레이첼 맥애프(나중)의 영화 チョン스토리는 괜찮다고 합니다. 퀸카로 살아남는 방법도 있고 공부의 정스토리도 재밌습니다.


    >


    애니, 팝송도 이렇게 많아서 평소에 나쁘지 않은 애니, 팝송도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진짜 좋은 게 유튜브에 제시카가 메이크업 했는데 이것도 슈퍼팬 어플로 공부 할 수 있거든요!


    >


    당일 배운 문장은 "I spray it all over the place"주변에 전부 뿌립니다 *all over the place - 모든 장소에 산만한 두 가지 의미가 있다.Did you even put on make up? 넌 화장했니? ~했니? even, at all 로 포현할수있다 ex did you even listen to me? 너는 계속 용을 물어보곤 했니? 이렇게 배운 문장에 여러 의미도 알 수 있고 다른 문장의 예시를 공부할 수 있어서 아주 쉬웠습니다.이렇게 배운 글을 슈퍼팬 앱에 정리할 수 있고! 노트에 따로 정리하면서 공부했더니 머리에 많이 들어왔어요.​


    >


    그리고 모르는 단어도 저장하고, 단어를 sound에 넣어서 확인하면서 볼 수 있습니다.앱으로 쉽게 이용할 수 있으니까 출근 퇴근 시간에 전철이나 버스로도 이용할 수 있는 자기 전에 휴대 전화로 영상만 흘리고 두면 좋아서 시간도 그리 오래 걸리지 않고. 관심 있는 영화나 영화에서 공부하면 역시 집중이 좋아지고 영어 공부에도 저항이 안 나더군요!​ 하루에 하나 0분 정도 투자로 영어 공부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정 이야기 나는 것 같습니다. 매일 매일 매번 슈퍼 팬에서 영어 공부를 실천하고 보겠습니다!관심 있는 YouTube의 동영상이 많아서 지루하지 않으므로 고정된 스토리가 좋습니다!영어 공부 더 열심히 해서 후후 외국인이라서 이야기하고 보겠습니다. ^ᄋ^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