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문희경 나이 결혼 남편 강변가요제 가수 작두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1. 20:44

    금하나를 소개하는 배우는 문희경입니다.


    >


    1. 뭉히교은 나쁘지 않다 이 학교 고향 문 희경은 1965년생으로 현재 55세이 다닌다. 뭉히교은은 제주도 출신으로 2남자 6녀 중에서 5솟치에에 태어났 슴니다.


    >


    고등학교까지는 제주도에서 자랐으며 숙명여자대학교 불어불문학과를 졸업했습니다. ​ 2. 뭉히교은 강변 가요제 가수 숙명 여대 4학년이던 뭉히교은은 첫 987년 강변 가요제에서 출전 대상을 잡고 단숨에 가요계의 유망주로 주목을 받습니다.


    >


    뭉히교은은 강변 가요제 출전하기 전 한불 수교 한 00주년 기념 빼거나 회 샹송 경연 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하고 두달 동안 프랑스에 연수를 가거나 만약 슴니다.


    >


    하지만 잔잔한 발라드로 대상을 받은 문희경보다 동상을 차지한 티삼스의 하나하나 기다려가 더 히트합니다.


    정말 그래서 뭉히교은의 대상을 수상한 이캉헤 하나 988년 강변 가요 저는 이...상은이 '그다소우다디'에서 대상을 취하면서 혜성처럼 스타가 되었습니다.


    >


    ​ 3. 뭉히교은 가수 활동 강변 가요 저의 대상으로 향후 뭉히교은은 1989년 1집'사랑하고 싶어', 2집'이전의 같은 것 당신'에서 정규 앨범을 내고 발라드 가수로 활동하 슴니다.


    >


    하나 990년대 중반 다음 가수로서 한계를 느낀 뭉히교은는 배우로서 방향을 수정하게 되고, 그 후 뮤지컬과 영화를 나를 무척 들어 활동하도록 하겠습니다.


    >


    2015년 MBC'복묘은카 왕'에서 뭉히교은은 '부인은 쇼핑 중'을 맡았고 막강한 실력을 과시하면서 결정단을 놀라게 했습니다.


    >


    그때 인터뷰에서 문희경은 가수 활동 중단에 대해 사실 나는 특별히 음악을 잘하는 줄 몰랐다. 또 다른 참가자처럼 작곡 능력이 있는 것도 아니었어요. 그래서 제 자신에 한계를 많이 느꼈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문희경은 그러나 나쁘지는 않다는 음악을 하면서 할 수 있는 일이 무엇이 있는지 상상하고 선택한 것이 뮤지컬이었다.뮤지컬 할 때 정스토리 즐거웠다고 이야기 했어요.​


    이듬해 뭉히교은 배운 2016년 jtbc랩 연예'힙합의 민족'에 출연의 준우승을 차지했으며'힙합의 민족 2'에도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힙합의 민족"에서 "작두"을 랩으로 맡아 화제를 모았습니다. ​ 4. 뭉히교은 결혼 할 뭉히교은의 남편은 연출가인 딸은 2018년 수학 능력 시험을 받았다고 합니다.


    >


    문희경 배우는 결혼과 가족에 대해 이렇게 가장 작은 정보만 공개한 김연아는 "배우는 신비감이 있어야 한다. 그래서 자주 공개하지 않는다고 설명했습니다. ​ 5. 뭉히교은도라마 영화 문 희경은 "' 좋지 아니 한가'(2007)로 스크린에 데뷔했습니다. 그때 대학로에서 연극을 하다가 정윤철 감독으로 캐스팅되어, 이 영화로 연기자로서 전환점을 갖게 됩니다.


    >


    영화 출연 당시를 회상하던 문희경 배우는 (영화를) 정신없이 찍었다. 그 영화에 아이도 나오고 정유미도 나온다. 모두 스타가 됐다. 아이는 요즘도 가끔 안부 연락을 합니다. "뭐 어때" 다음에 여기저기 연락이 와서 드라마에도 출연하게 됐어요"라고 설명했습니다.


    >


    2016년도 뭉히교은 배우는 자신의 고향 제주 네용카 담긴 영화'인어 전설'을 촬영했습니다. 그리고 2019년에 오픈 MBN, 역대 최고 시청률 8.5%에 종영한 드라마' 우아한 '간호사 출신 MC그룹의 부인 하용소의 역을 맡아 다시 한번 주목을 받았습니다.


    >


    ' 우아한 '은 재계 1위, 철벽의 재벌가의 바닥에 숨겨진 끔찍한 비극을 두고 이를 밝히려는 자들과 감추려고 하는 사람들의 목숨 건 정말 공방전을 그리며 유헹룰 모읐 슴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