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VR기기 오큘러스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6. 03:44

    여러분 아기 캔두잇이다.젊지 않으신 분들은 다 나쁘지 않으신가요?내가 초등학교 때 PC방에서 친구들과 스타, 포트리스 등 온라인 게임을 했었다.이 열풍이 시작되었는데요


    >


    게이다 정액비를 넣는 것도 엄마의 눈치를 보던 메이플 초등학생이 최근 어른이 되어 레벨업 노가다를 하는 시간에 주저 없이 과금을 내는 하드게이머가 됐다.어른이 되니 게이더만큼 저렴하고 간편한 취미가 없네요.


    >


    온라인게이다이 국내 네트워크망 발전에 크게 기여하고 초고속인터넷이 준국에 보급되면서 PC방이 급증한 것이 괴다.산업의 발전으로 이어져 한국은 세계적인 온라인 게임이다. 강대국이 되었습니다.


    >


    허본인을 닮은 콘텐츠, 레벨업 노다가와 강 끝없는 강화 시련...온라인 게임시장은 처음엔 흥하지만 점점 지루함과 식상감으로 관심이 높아지면서 가상현실의 한 걸음, 오큘러스 VR기어가 찾아왔습니다.


    >


    360번 카메라와 동시에 게임 시전 영상이 유튜브에 포탄소아프으로 나쁘지 않는 게임은 VR이 지배하려고 했어요 아니요, 괜찮군.오큘러스 예약판이 나쁘지 않아.바로 수강신청보다 일찍 종료되었어요.


    >


    저도 마침 친구가 오큘러스를 가지고 있어서 VR기기를 체험해 보게 되었습니다.강아지 때 체험했던 VR 롤러코스터는 도저히 서서 체험할 수 있었던 것은 아니었습니다.(다들 다리가 나른해서...) 손을 으악으악 거리고...


    이렇게 VR기어와 호환되는 게임 개발이 늘 그랬던 것처럼 진행되고 있습니다.컨텐츠 중에서는 플레이 스테이션 4가 대표적인 선두 주자임.특히 바이오 해저드 7의 VR의 체험판 더 키친이.플레이하면서 팬티를 몇 번 갈아입었는지...


    >


    휴대전화에서도 VR플레이어에 대한 관념이 높아져서 많은 제품이 나쁘지는 않습니다.삼성 제품은 오큘러스 VR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호환되어 있지요.이처럼 게임을 비롯한 많은 콘텐츠가 VR로 옮겨가고 있는 실정입니다.조만간 영화도 일인칭 주인공 시점에서 즐길 수 있는 날이 올지도 모르겠네요.그래서, 이번 오큘러스 제품의 가격 인하 소식도 매우 건강합니까?


    >


    타사의 VR기어보다 제품의 기술력은 높이 평가되지만 가격 경쟁력에서 떨어져 어쩔 수 없이 할인이 들어오고는 있지만 그동안 오큘러스를 비싸게 사지 못한 분들께는 희소식이 아닐까 생각합니다.유기농 매일은 VR기기에 대해 이야기를 해봤는데 VR게이거든요.그럴수록 중독되는 재미가 있군요.포켓몬고도 직접 돌아다니는 것이 아니라 VR로 움직이는 것으로 발전하기를 기대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