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완결국드] 리미트리스 시즌1 뇌100퍼센트를 사용할 수 있는 약을 먹고 FBI수사관이 된 남자 넷플릭스 미드 추천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2. 27. 02:56

    >


    누구보다 똑똑해지면... 여러분은 제일 먼저 어느 처음에 하고 싶으세요?늘 그랬듯이, 소개하는 넷플릭스 완결 미드<리미트리스 시즌초>의 주인공 핀치는, 약해서 자신이 천재가 되는 것입니다. 동명영화 리미트리스의 후속작이기도 한 이 미드! 넷플릭스에서도 재미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본격적인 리뷰에 들어가볼까요?


    >


    <리미트 레스 시즌 1(2015~2016)제작:출연:제이크 맥도 멀고 제니퍼 카펜터, 힐 하퍼, 브래들리 쿠퍼


    >


    마이크 앤 아이닉


    브라이언 핀치를 감시하고, 베이비시터의 바가지.사실 극중 마이크와 아이니크는 핀치가 심심해서 붙인 이름이었고 이것이 극중 이름이 돼 버렸다. 본명은 후반에 이르러 직접 언급된다.


    >


    자신에게 총을 겨누는 경찰을 놀리듯 철도에 뛰어드는 남자. 놀랍게도 기차는 그 앞에서 멈춘다.모든 것을 예상한 듯 남자는 추격전에서 떨어져 자신감을 가져온다.그는 어디였지?


    >


    단독 소리 나를 하고 변변한 직업 1프지앙어 갖지 않을지도 한살도 군이다 나쁘지 않은 아버지는 몸이 아파서 쓰러져서 겨우 있는 시직 1프지앙어 맡게 된 평범한 남자, 브라이언 핀치


    >


    하나 하면 밴드를 함께한 친구를 만나서 기뻐하지 않는다. 확 달라진 친구의 모습을 보고 놀란다. 친구는 약을 맛있게 주고 먹어보라고 권합니다.


    >


    약을 먹은 뒤 갑자기 사물이 달라 보이기 시작하고, 한번 본 것도 기억이 나쁘지 않아 하루 만에 의사도 알아보지 못한 아버지의 병명을 알아낸다.



    >


    약효가 지난 뒤 친구에게 다시 약을 받기 위해 친구 집을 찾는다. 하지만, 죽은 채로 발견되고 있는 친구... 친구의 죽음 후에는 이 약의 정체와 관련이 있다.


    >


    이 미국 드라마에서 핵심이 되는 약(NZT라고 불림)NZT를 먹게 되면 뇌의 하나 00퍼센트를 쓸 수 있어 모든 감각이 예민하게 되어 천재적인 능력을 갖게 된다.이 능력으로 FBI자문으로 문재를 해결하고 과인은 (왠지 항상 같은 CSI... 저런 이야기)


    >



    2011년에 공개된 영화 한도 없는 후속 드라마 편으로 영화 제한 없는 주인공이었던 브래들리 쿠퍼의 틈새 출연


    >


    잘생긴 오빠들 출연


    >


    캐릭터가 자유분방하고 원맨을 확실히 장착한 것 같은 순진남으로, 매우 매력적이라는 것 비밀.



    >


    (+아프면 모성애기 자극)


    >


    굉장히 남성적이기까지... 핀치의 매력, 마력,


    >


    비록 시쥬은일에서 시청률 문제로 제작이 중단됐지만 개인적으로는 이제 막 재미 있겠다고 그렇게 할 때, 시즌이 끝난 느낌으로 언젠가는 반드시 시즌 2이 자신을 간절히 원하왕교루국도우(이를 완결 하면 되면 신...)



    이제 이이에키했듯이 이 약을 먹으면 뇌의 하나 00%를 활용할 수 있다. 누구보다 똑똑해지고 감각도 예민해질 뿐 아니라 모든 문제를 다른 때 빠르게 볼 수 있고 기억력도 좋아진다. 브래들리 쿠퍼는 힘들 때 엄마 뱃속에 있던 태반의 의견을 기억한다며 무리수를 가져온다.


    >


    전작이라고 할 수 있는 영화 리미트리스의 배경에선 NZT라는 약은 구하기 쉬운 것으로 과인하지만, 미드 리미트리스에선 NZT는 절대 구할 수 없는 약이 되어버렸고, 이 약을 복용한 사람은 심한 부작용으로 목숨을 잃게 되면 과인해진다. 부작용을 막기 위한 면역주사를 극중 모라(브래들리 쿠퍼)가 갖고 있다. 우연히 약을 먹게 된 브라이언 핀치(제이크 맥도먼)에게 FBI 정보를 빼오는 조건으로 면역 주사를 놓아 NZT를 편안하게 복용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준다. 이를 알리지 않는 FBI는 핀치가 특별한 면역력이 있다고 생각해 그를 검토 대상이며 FBI 자문수사관으로 들어가게 된다.


    <약을 먹게 되었을 때의 반응>


    >



    >


    이전에는 읽지 않았던 문자가 식사보다 쉬워지고,


    >


    충분히 사용할 수 있는 근육을 의견해, 뛰어난 운동 실력을 가지게 된다.엘리베이터는 벌써 장식물


    >


    외국어 같은 것은 3시간 들으면 기본적인 회화는 모두 가능하게 된다.


    >


    숫자도 틀렸던 바보가 갑자기 수학자가 되는 마술.


    >


    양손으로 큐브맞춤은 껌입니다.


    >


    보통사람이라면 하지않는 길을 가는 것에 아련한 눈으로 수업을 결심...


    >


    FBI 수사에 전혀 관계없는 숫자식을 많이 외우게 되고,


    >


    왼손에 하나 오른손에 들키지 않게 하라.


    >


    다만, 싸울 때는 미리 싸운다고 스토리 해야 한다....


    >


    >


    20일 한년 영화 한도 없는 후속작에 영화가 없는 드라마에서(이름도 똑에 리미트리스)수 있었다는 대단히 신선한 시도. 그래서 가끔 카메오로 등장하는 브래들리 쿠퍼를 만날 수 있다. 일반 미드수사물로 다루는 예기는 얼핏 대동소이해 보이지만 이 드라마를 집중해서 보게 되는 것은 매력적인 캐릭터 위기 때문이다. 약을 먹기 전 그는 우울하고 무기력해 보이지만 약을 먹은 뒤의 그의 모습은 생기발랄, 천재의 모습을 가진 매력적인 인물로 변신할 것이다. 미드 <멘가면 리스트> '셜록'처럼 흐뭇한 잘생긴 분들이 이렇게 영리한 연기로 글재주를 해결하고 나쁘지는 않을 때 느끼는 매력이 배가 되는 것 같다. 무엇보다 남들은 해결할 수 없고 오직 이 사람만이 문재를 해결해서 나쁘지는 않다는 유일성이 캐릭터를 더욱 빛내준다.



    >


    >


    이전 영화'리미트리스'에서 느꼈던 분위기와는 달라...병신에 휘말린 미드였다. 시간이 지날수록 (놀리는 캐릭터라 그런지) 배우들이 웃기는 분장을 하거나 예쁘지 않아 예기 자체가 좀 무리인 게 몇 가지 에피소드가 있지만 그래도 너무 유쾌하고 재미있다.  후반에 갈수록 핀치 혼자가 아니다<본부!>을 만들어 1팀처럼 움직이고 가는데, 단체로 병신이 많이...



    >


    20하나 6년 제한 없는 시즌 단 한가지 종료 후, 리미트 레스 시즌 2는 제작이 실패로 끝났어요 이유를 말하면 시청률 사곤론다고 시즌 2촬영이 취소됐다는 것 ㅠㅠㅠ 아무래도 6개월에 거친 추리물은 비교적 뒤로 갈수록 시청률 하락이 어떻게 안 되는 것 같네요 3개월씩 2시즌으로 나쁘지 않고 오고 있다면 더욱 더 나쁘지 않아앗울 같다는 개인적인 소견(울음)


    >


    드라마의 평가도 좋고, 대한민국에서도 본 몇분들의 평가도 좋다고 똑같은데 도대체 왜 시즌 2 만들어 주지 않을지 ㅠㅠㅠ 너무 억울하네.섀도우 헌터도 그렇고 재미있는 미드도 시청률이 나쁘면 시리즈를 만들 수 없으니까 이제 당신 무안타 같아요.


    >


    시즌 2 죽기 전에 나가길 바라며...당 하나의 Netflix완결 내용 도오스스메<리미트리스>리뷰 소개는 여기에서 끝납니다!모두, 안녕히 주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