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펀진 장외주식/자율주행차량 지원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8. 13:52

    [자동차용 차세대 기가비트급 광통신 네트워크 기술개발 박차]2006년에 설립되어 T커머스와 사물 인터넷 사업 등을 구가하고 5G주파수의 검증 솔루션을 국내 주요 이동 통신사에 제공 중인 퐁징웅 자동차 내의 데이터량이 급증하고 POF기반의 네트워크 기술의 적용이 확대될 것으로 예상하고 자동차용 차세대 기가 비트 클래스의 광통신 네트워크 기술을 개발 중에 있습니다...


    >


    최근 자율주행과 운전자 보조장치 기능이 자동차의 주요 옵션으로 채택되면서 각종 센서와 중앙관제장치를 효율적으로 연결하기 위해 자동차 네트워크가 이더넷 방식으로 진화하고 있습니다.전장용 케이블 수요가 급증할 전망입니다.


    >


    판진과 스페인의 KDPOF가 홈 네트워크와 자동차 전장용 초고속 기기가 통신급 네트워크 제품을 공동 개발하는 계약을 체결했습니다.빵이와 KDPOF의 2개는 자동차, 초고속 인터넷, 인터넷 TV등에 적용하는 네트워크 응용 제품을 개발합니다.


    >


    KDPOF는 플라스틱 광통신 네트워크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국내를 포함한 5개의 나쁘지 않다고에 네토우우오토우 관련 디바이스 기술을 공급하고 있습니다.기존의 구리선, 유리 광섬유 대신 플라스틱을 기반으로 광통신 기술을 실현했습니다.동선 케이블이 가지는 전자파 발발 사건을 해결하고, 유리 광섬유의 단점도 극복하며, POF 기반의 컨버터는 고신뢰성 초고속 데이터 전송 능력을 발휘합니다.


    >


    차량 적용 시 기존 설비에 비해 저렴하고 부피가 작고 가볍고 유연해 연비 개선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투자비, 검증 비용 등에서도 가성비가 뛰어난 차세대 네트워크 기술로 평가받고 있습니다.POF는 가정용 네트워크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IPTV 셋톱박스와 Wi-Fi 무선접속장치 등에 접합할 수 있다.5세대 이동 통신의 대중화로 초고속 인터넷 수요가 늘어나면서 활용 범위가 지속 거의 매 일본어의 나쁘지 않다고 있습니다. 유럽에서는 이미 가정용 초고속 통신망을 중심으로 도입이 시작되고 있습니다.Panjin은 KDPOF의 국내 공식 제품 개발 회사가 되었습니다.퐁징웅 4차 산업 혁명의 핵심 기술인 Smart Car, 5G이동 통신, loT, Big Data융합 서비스 등의 창조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전시 박람회 참가 소프트웨어 개발 쿵키오프퐁징웅 올해 초, 운전자 얼굴 인식과 죠루 꽃 무 감지 기능을 갖춘 퓨전 솔루션을 개발, 세계 최대 가전 박람회'CES 2019'에 출품했습니다.


    >


    지난해 8월 그린힐스 소프트웨어와 파트너 계약을 맺고 CES에서 판진은 국내 기업 중 유일하게 비전 컴퓨팅 솔루션을 전시한다.그린힐즈 소프트웨어 멀티바이저에서 동작합니다.베디드 솔루션을 세계에 공개하는 것입니다.향후도 계속적으로 국내외 전장 메이커의 제품 개발에 폭넓게 참가할 계획이라고 전했습니다.


    >


    10월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사물 인터넷 국제 전시회'IoT Korea Exhibition 2019'에 참여하고 스마트 자동차 지번 컴퓨팅 솔루션 Fusion, 5G무선망 품질 분석 솔루션'Ocelot 5G을 나타낸다.퐁징웅 지능 정보 산업 협회의 개최'2019-1st장 동차 AI Tech Forum에서 '스마트 모빌리티 서비스를 위한 인공 지능'주제로 김으로 한 전무의 발표가 있었습니다.공유 및 MaaS를 위한 인공지능 기술의 설명이었습니다.


    >


    황진이 최근 선보이는 기술력 Fusion은 얼굴 인식 및 잡음 감지 기능을 갖춘 차량용 이다베디드 비전 컴퓨팅 솔루션입니다.운전자가 차를 탈 때 운전자의 얼굴을 인식해 시트 포지션, 사이드 미러, 원하는 음악이 본인의 실내 온도 등을 운전자의 개인 취향에 맞게 자동으로 변경하는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운전 세팅을 변경할 필요 없이 자동으로 운전 환경을 최적화하는 편의를 제공합니다.하음운전, 전방미주경고를 주고 문제를 방지하는 기능도 제공합니다.앞으로 자동차, 보행자, 차선, 신호등, 표지판 인식 기능 등을 추가해 통합 스마트카 전장 솔루션으로 시장을 선도하고 본인을 바꾸는 방법입니다.


    >


    Ocelot 5G는 5G무선망 품질 분석 솔루션으로서 5G품질 최적화에 필요한 핵심 솔루션이다.클라우드와 빅 데이터 기술을 이용하고 전파 환경을 모델링과 이상 징후를 사전에 감지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추고 시르테 때로는에 5G무선 품질을 측정하여 때때로, 지면 다른 기지국 신호 상태나 주파수 혼재, 무선 신호 열화 지면 등을 찾아내에에쵸단 솔루션이다.국내 상용화되고 주요 이동 통신 사업자가 사용하기 시작하면서 일본에서도 훙미울 보였고, 일본 교세라 그룹 계열사인 KCME와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오셀롯 5G의 재팬 시장 진출을 준비 중이다.재팬 KMCE는 무선망 측정 데이터 판매의 역할까지 하고 저팬 통신 대상 오셀롯 5G보급에 괜찮은 설 의도이다.


    >


    상장 SK증권과 지정 자문인 계약을 체결했습니다.코넥스 상장을 예정 중 코스닥을 계속하고 있는 KSM(비상장 스타트 업의 주식 거래소의 상장 사다리 1사례가 자신 올까 업계 관 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팬들의 장외 주식 대표:김 도우크화 설립:2006년 6월 발행 주식:6,427,280주 액면:500주권:잘 통하는 주권 ​ ​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