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오리지널 넷플릭스 로맨스 영화 추천, 벚꽃 필 날 준비하며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2. 28. 16:18

    [영화]오리지널 넷플릭스 로맨스 영화 추천, 벚꽃이 피는 그날 준비하고 글/사진:각명(blog.naver.com/birthmark7)


    >


    요즘 어른들의 이야기 내용이 귀에 쏙 들어온다. 푸념 같던 말 한마디는 지금은 내일이 돼 버렸다. 아득하지 않은 계절은 내 심장을 관통하듯 빠르게 지나가지 않는다. 민족 대명절을 맞아 온 가족이 모이기 때문에 한마디씩 근황을 묻는다.취직과 사는 것이니 취미를 만끽하는 일상, 어른들은 연애기는 왜 있니?라는 이야기를 한다. 무심코 던진 질문이겠지만 특별한 견해가 없었던 나쁘지 않은 것에 스트레스로 다가온다. 상할은 안정기에 접어들었기 때문에 당연한 순서였다 그래서 오한시날은 벚꽃이 피기 전에 나쁘지 않은 봄이 오기를 바라며 내 기준으로 꼽은 넷플릭스 로맨스 영화를 추천하려 한다.


    '나쁘지 않은 혼자 산다'의 '김연경' 우월한 길이와 보호를 받을 법한 포스는 왜 여성들의 로망이 키 큰 남자인지 알 수 있었다. 여기'톨골'에 나쁘지 않는 여주인공, 조디는 키가 무려'하나 85cm'에 이른다. 국내 여성 평균 신장이 하나 60cm임을 생각하면 머리 가지고 개 정도의 차이를 보이고 있다.


    >


    >


    외모의 시선으로부터 자유로워 보이는 서양 문화도 크게 다르지 않은 것 같다. 그녀의 고등학교에서는 놀림을 받기 일쑤다. 그런 콤플렉스 덕분에 이상형이 뚜렷하다. 자신보다 키가 큰 남자여야 한다는 것. 모든 공식이 그렇듯이. 모든 조건을 갖춘 스웨덴 교환학생 스티그가 전학을 오게 되면서 예기는 시작된다.한눈에 보기 좋은 외모 장발이 어색하게도 트랜디하게 느껴진다. 스웨덴에서 흔히 있는 밖이라고 예상하는 대사는 많은 여성들의 마음에 낭만을 심어준 것 같다. 하이틴 장르라는 틀에 박힌 구조 속에서 독특한 주제를 가진 점이 좋았다. 거기에 각종 콤플렉스를 극대화시키는 주변 인물에 굴하지 않고 성장하는 주인공은 매력적이다.


    >


    >


    처음엔 모든 사고를 피하고 무시하는 일로 일관하던 그녀가 가족의 지지를 받으며 자존심을 회복합니다. 조금 아쉬웠던 것은 마지막 발표회에서 입었던 의상이 좀 더 매치가 잘되면 개운하지 않을까 하는 심리가 있다. 큰 감동은 없지만 소재 하나로도 특별하다.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타이틀을 찾고 있으면 최적일 것 같아요.​


    마캐팅 많이 하기 때문에 모르시는 분은 없을 줄 알았어. 하지만 나쁘지 않은 넷플릭스를 보겠다는 형들에게 물어보니 아내라는 표정을 짓지 않았나. 그래서 리스트에 한번 올려봤어 종종 로맨스는 그간 나쁘지 않았던 로코의 요소가 총출동합니다. 일하는 장면부터 나쁘지는 않기에는 충격적이다.


    >


    >


    아이에게는 못하는 이야기를 하고 어린이 동심을 산산조각 낸 엄마의 언행으로 자라는 아이를 보며 안타까움을 느꼈다. 그런 환경이 사건이 된 것일까. 뒤에서 풋내기 아내 소리 과인어는 소녀 과인더리는 매우 귀엽다. 장성한 그녀는 능력은 있지만 소극적이기 때문에 온갖 잡화를 떠맡게 된다. 사무실에 들어가기 전의 무례함에 화가 났다.상할이 느끼는 혐오감을 이해할 수 있었어. 전달하는 교훈은 쉽다. 세상의 모든 사람이 주인공이 될 수 있다는 것. 그리고 자기 자신을 사랑해야 용서받을 수 있다는 것을 단서로 한다. 우연히 사려 깊은 데서 비롯된 세계에서 벌어지는 공식은 흥미롭다. 느끼지 못한 세계를 경험하고 성장하는 '과인탈리'의 행보를 지켜보라.


    >


    >


    철없는 인물들이 많고 나쁘지는 않아 답답하지만 참고 보면 다 소화할 수 있을 만큼 매력이 있다. 후반부에 모두 통한 것처럼 말하는 나만은 내가 해 보자는 대답은 후련함을 준다. 개인적으로 플래시 몹처럼 사람들이 1곳에서 같은 동작을 하고 낭만적을 외치는 장면이 가장 귀엽고 기억에 남았다.


    상사에 대처하는 낭만적인 자세 이름부터 끌리지 않는가. 러브 라인이 2가지가 동시에 열린다. 비서 직함을 가진 '하퍼'와 '찰리'는 극한의 업무와 히스테릭한 상사의 성격에 매우 강한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 그들은 자기들의 생각을 같이하는 작전을 계획하고 있다.


    >


    >


    그 과정에서 두 사람은 연결되는 다소 뻔한 설정이 이어진다. 동시에 2커플을 그리고 균형이 무너지지 않을지 걱정이지만, 적절히 안배 지 르로 부드럽게 이어진다. 처세술은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꼭 필요한 덕목 같다. 복잡한 인물관계를 세세하게 그려보는 재미가 있었다.두 사람이 힘을 모아 엮어 있는 만큼 문제가 있을 때는 서로 눈치를 보는 모습도 귀여웠어. 내 눈에만 그런지는 몰라도 조이도이치의 미소가 인상 깊다. 흐름은 그동안 나쁘지 않았던 것들을 따르지만 대사와 연기는 남달랐다. 야근이라는 초선하지 않다는 공통점으로 뭉친 사명은 모든 것을 가능케 했다.


    >


    '루시 리우'라는 여자 상사가 기뻤다. 빨간색 오피스룩을 소화해 조연 중 가장 존재감이 없었던 것 같다. 적은 장면에 출연했지만 신스틸러 역을 맡은 것은 찰리의 룸메이트라고 소견한다. 핵심을 찌르는 한마디는 막혔던 마음을 풀어준다.


    예상할 수 있는 이 말을 배우들이 가진 개성으로 잘 배운 게 많았다. 시작한 지 얼마 안 돼 볼거리는 많지만 보기 시작하면 이후 분노가 커지는 성격 때문에 이후 갈수록 걱정이 된다. 아직 초반이라 열성적으로 보는 것 같기도 하고 늘어나는 비용에 조금 부담스럽기도 하다.


    >


    그래서 다른 스트리밍을 할 수 있는 노하우가 있는지 찾아봤어요. 속도와 가격, 그래서 행사 등 다양한 조건을 택했다. 여러 곳 중에서 '파 1 껐다'이 가장 장점이 많았다. 첫번째 용량에 대비해서 금액을 지불하는 방식이니까 다른 곳보다 저렴하다. 이제 막 개장해 좀 더 공격적인 정책을 추진하고 있는 것은 아닐까.2번째는 혜택이 많다. 초기 사용자를 유입시키기 위한 1환으로 상상 이상의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었다. 우선 검색 사이트의 질문에 글을 남기자 11 3,000포인트만 획득할 수 있다. 스마트 폰에서 월요일 1부터 금요일 1낮 사이에 들어가면 무료를 볼 혜택까지 받을 수 있어 검색하고 보쇼 라.


    >


    언급 외에도 출석체크가 나쁘지 않고 문화상품권 핀번호 등록 같은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스피드는 빠른 편이었다 약 5분에서 몇대에 이르는 크기도 받지. 10,000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쿠폰까지 있어서 간과해서 의자 트리라고 받아 보시오 라. 추천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도 매번 구독료를 내지 말고 느긋하게 받고 즐겨 주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