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삼성, LG의 접는 폴더블 스마트폰! 언제 어느 구조로 출시되나쁘지않아? !!
    카테고리 없음 2020. 3. 2. 01:08

    >


    세계적인 추세로 스마트폰 시장의 성장이 정체되면서 업계 간 경쟁은 더욱 치열해진 새롭고 혁신적인 기술로 시장점유율을 높이기 위한 노력이 그 어느 때보다 커지고 있습니다.


    >


    그런 노력의 일환으로 스마트폰 제조사들은 폴더블폰 시장을 선점하고 세계 최초로 타이틀을 따내기에 전력을 다하고 있습니다.내년 나쁘지 않게 출시될 것으로 예상됐던 폴더블폰은 삼성전자와 화웨이의 경쟁으로 이르면 올해 안에 유출될 전망입니다.


    >


    이 101믹크, 뉴욕에서 열린 기자는 소리회 에소코 동진, 삼성 전자 IM부문장 사장이 세계 최초로 폴더블 스마트 폰을 발매한 거예요.항상 세계 처음보다는 안전성을 중요시한 삼성 전자 카세기에 첫 폴더블 폰을 언급한 것은 삼성 전자의 1위 자리를 지키겠다는 의지의 표홍이으로 보인다 슴니다.


    >


    과연 어느 업체에서 폴더블 스마트폰을 먼저 내놓을지도 큰 관심사이긴 하지만 어떤 구조로 나쁘지 않은지에도 그에 못지않게 관심이 집중되는 부분입니다.기존 스마트 폰의 사이즈의 스마트 폰을 반으로 부러지게 나쁘지는 않는지 반대로 기존 스마트 폰의 사이즈로 2배는 3배에서 사용할 수 있는 구조가 될 것인지는 각 연구마다 다른 예상이 되어 있습니다.


    >


    삼성 전자의 경우 폴더블 폰 제품명이 갤럭시 X또는 갤럭시 F이 될 것이라는 예상이 될 시간 울었던 것에 디스플레이가 안쪽으로 구부러져서 되는 ' 인 폴 딘 '방식으로 디스플레이를 벌이던 때의 크기가 7인치에서 지갑처럼 반으로 접을 수 있다고 예상됩니다.


    >


    한편 LG전자의 경우 외신에 따르면 LG가 미국 특허청에 출원한 '롤러블폰'은 스타 하나라 스펜에 빙글빙글 이야기를 할 수 있는 플렉서블 디스플레이가 탑재된 것이 특징입니다.


    >


    LG전자 폴더블 스마트폰의 또 다른 특허는 베젤리스의 스마트폰 형태로 반으로 접히는 구조인데요.2종류의 폼 팩터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도록 2개의 안테나와 스피커와 마이크가 각각 2개씩 장비되고 있는 형태입니다.


    >


    이 10년간의 스마트 폰의 역사 중 가장 획기적인 변이 중 1프지앙, 1것으로 예상된다 폴더블 폰은 과연 어느 회사가 가장 카쟈은 볼 쓰게 될지, 어떤 구조로 나쁘지 않은지, 그리고 실제로 어느 정도 아니며 호평을 얻을 수 있을지 궁금할 수밖에 없는데요.올해 내용이 나쁘지 않아서 늦어도 내년 초까지는 기다려봐야 할 것 같아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