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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어느보다 빠르게! 골든아워 사수의 핵.심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16. 07: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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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환자 후송 수단으로 가장 많고, 그렇기 때문에 효율적으로 사용되는 수단 중 첫번째는 즉석 항공기입니다. 한국군도 응급환자 발발현장에서 응급후송역량 확충을 위해 night 및 악천후에도 운행이 가능한 "의무후송헬기"를 전력화하여 배치하고 있었습니다. 즉석 수리온을 기반으로 한 의무 후송헬기 "메디온(MEDEON)"입니다.누구보다도 빨리! 구급환자의 골든아워를 사수하는 "의무후송헬리메디온"을 함께 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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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의무후송헬기 "메디온(MEDEON)"은 "의무(Medical)+후송(Evacuation)+수리온(Surion)"의 합성어로, 국내에서 와이프가 개발된 헬기 "수리온"을 기반으로 다양한 최초단 의무후송장비를 탑재한 의무후송헬기입니다. 기존 수리온에 EMS KIT, 통합항법장치, 헬기 착륙이 어려운 땅에서 환자를 공중으로 끌어올려 구조하는 장비 호이스트 등을 탑재했는데. 응급의학과 군의사와 구급구조사가 동행하여 응급환자의 후송뿐만 아니라 후송중인 중환자에 대한 전문적인 처치도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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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전 부처 응급 의료 헬기의 공동 운영 규정 제정으로 하루 9귀추실이 컨트롤 타워로 되어 범 부처 공동으로 모든 응급 의료 헬기를 일원화해서 운영하게 됩니다. 국군 장병뿐 아니라 우리 국민의 생명을 구하러 메디 온 7대도 함께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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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항공 의무 후송은 하루 784년 3월 프랑스의 몽골피에 형제가 시연한 열 기구를 보고몽펠리에(Montpelier)의과 대학 의료진들이 처음에 "항공 의무 후송"의 필요성을 주장했어요. 실제로는 시행되지 않았지만, 다음번에도 항공의무 후송에 관한 연구는 계속되었습니다.​ 것 892~일 9일 0년 독 1군 의무감·무이(de Mooy)장군은 차량, 항공기, 비행선 등 의료 후송 시스템에 대한 전반적인 개념을 주장하고 의무 후송 체계의 개념을 정립하지만 실제로 시행될 수 없습니다.​ 것 9세기의 스토리, 조직화된 지원 체제가 보편화되어 군 인 윔 체계가 개선되고 조직화된 반송 시스템을 갖추는 것에 대한 이점을 깨닫기 시작합니다. 이는 부상병을 후송하기 위해 다른 전투병력을 전장에서 이모스크시킬 필요가 없고 의료처치가 준비되고 있다는 것 자체가 부대의 사기를 진작시켜 실제로 부상병들의 생존율이 크게 올랐기 때문입니다.​ 것 909년 미 육군 군의관인 조지 고스 먼 대위와 해안포 군단의 앨버트 로데스 중위가 환자 후송에 특화된 항공기 설계와 생산하는 처음에 의무 후송 항공기가 일후에의 비행에 성공하도록 하겠습니다.그 후, 각 국에서 항공의무 후송작전을 실시하게 되는데요. 제일차 세계 대전에서 프랑스는 부상자의 일 3명을 이송하고, 미국에서는 훈련기"JN-4(제니)"를 구급차 항공기로 개조하고 미국 전역에서 사용했으며, 스웨덴군, 영국 공군 항공 의무 후송을 시행하 슴니다. 이때 새로운 의문이 발생합니다. 그것은 바로 비행 중에 아무런 조치 없이 운반되었다는 점에서 의료 처치 체계의 부분이라기보다는 단순한 이송 수단으로 항공의무 후송 체계가 시행되었다는 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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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이런 사곤죠무를 해결하려고 1920년 미 육군은 하빌랜드 DH-4의 엠 뷰루랑스바ー죠은을 개발하고 멕시코 국경 지대에서 널리 사용했다. 환자를 몸통 내의 작은 공간을 통해서 수송하는 기체가 구식화하면 다양한 기체를 시험하게 되고 의사와 환자가 동승할 수 있는 항공기를 개발하게 됩니다. ​"커티스 이글"을 거처 1930년"포드 트리 모터(Ford Trimotor)"을 개발하고 의사, 의료 기사, 치료 도구 등을 수송하는 큰 완성된 형태의 의무 후송 항공기를 선 보였습니다..​ 2차 세계 대전 당시 독 1옛 소련, 미국은 항공 의무 후송 체계를 적극 활용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독 1은 개전 당시 폴란드 전역에서 대규모 군 후송 체계를 확립하고 총 28만명 이상의 부상자를 후송했습니다.. 옛 소련은 구급차 항공기를 대량 운용하고 비행 중에 의료 처치를 통해서 부상자의 생존율을 높이고 미국에서는 유럽 전역에 C-47을 투입하고 약 100만명을 넘는 환자들을 이송했다.​ 1945년 최초의 의무 후송용 헬리콥터가 등장하는데 1950년부터는 헬리콥터를 이용한 항공 의무 후송이 본격화된다.미 해병대의 "워리버드(의무 후송용 헬기)"를 투입했고, 이를 계기로 미 육군은 *MEDEVAC에 의한 의료행위 강화를 추진했습니다. 베트남 전쟁에서는*"DUSTOFF"작전에서 UH-1(휴이)이 약 100만명 이상의 부상자들을 헬기로 이송하는 활약을 보였습니다.. 전문 훈련을 받은 의무병들이 이 기체에 탑승하여 다양한 의료처치를 하고 있습니다.무의 성공률을 대폭 올렸고, 후에는 의료 시설에 도착한 후송 병 중 약 98%가 목숨을 건졌습니다. 그 뒤 걸프 전쟁, 이라크 전쟁, 코소보전, 아프간전 등에서 대활약을 펼치며 내부에는 휴대형 중병 치료 설비까지 장착 ∙ 운용하는 발전을 볼 수 있었다.*MEDEVAC:Medicla(의무)+Evacuation(피난)*DUSTOFF:Dedicated Unhesitating Service To Our Fighting Forces(부상자 후송용 헬리콥터)​ 우리 그와잉라은 1998년 12월 11,2항 공여단 603항공 대대 예하에 의무 후송 중대를 창설했습니다.. 당시 항공의무후송부대는 춘천과 포천에서 운용하였으며 이준배 소령이 중대장으로 근무하였다. 총 6대의 UH-60을 운용하고 2003년 춘천과 경기도 포천시에서 쵸루오느, 조치원에서 의무 후송요!춤을 수행하고 2012년 8월 UH-60 3대에 EMS-Kit를 설치했습니다.. 그리고 2014년 춘천과 포천으로 각 1대의 전방 전개입니다 무를 수행한 뒤 2015년에 603항공 대대 의무 후송요!춤을 해제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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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현재는 2015년에 창설된 육군 항공 작전 사령부 예하의 의무 후송 항공대, 한명 메디 온 부대가 활약하고 있는 슴니다!올해 후송 300회를 달성하고 소중한 생명을 구할 수 있는 시스템을 두루 갖추라고 응급 구조의 역량을 강화하고 실전적 교육 훈련을 하고 있다 슴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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