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편도결석 수술 후기_전주 편도절제술, 편도 제거 수술 2하나첫차 <고지가 눈앞에 보인다, 삼계탕, 닭발>
    카테고리 없음 2020. 3. 7. 00:52



    >


    본 포스트는 편도결석에 의한 편도절제술을 받고 수술후기를 쓴 포스트입니다. 수술부위 사진이 노출되어 있으므로 불편하신 분이나 기분나쁘신 분 등은 "나중에 간다"를 눌러 주세요!!




    >


    오핸시 오전 목 상태에요. 좋아졌어요. 스토리를 내는 것도 무서운 속도로 회복하고 있어요. 아주 나쁘지 않아요 헹복크...(읍)오항시는 어제 새벽 3시에 집에 와서 자고 오전 9:30에 일본어의 나쁘지 않아서 오빠 부모님 네로!! 매실파랑을 넣으러 갔어요. 저는 맑은 기운을 담는 여자니까요.아버지께서 매실이 들어왔다고 제가 들여보내겠다고 하셨어요.~ 제가 운영하는 수제과일청 SHOP '다지청마시청'입니다.프리마켓에 나쁘지는 않으니 연락주시면 따로 판매하오니 인스타그램에 놀러오세요.~~



    >


    짜~ 이쁘고 싱싱한 매실이 조금 마시러 왔군요~ 야호야호~ 저 하나정도 매실청다소음구는 포스팅! 올려서 연동시켜드립니다!! 소화도 잘되고 장에 좋은 매실청~ 다같이 다소 음가합시다~~~


    >


    매화에 담가 목의 상태입니다.꼭지를 따느라 힘들었지만, 목은 반질반질해요~


    매실 후 고생하면 아빠~ 맛있는 토종닭 백숙~ 저 지금 음식을 먹을 수 있다고 하는데, 몸을 좀 유지해주실래요? 약재를 많이 넣어서 정말 닭을 잡아주셨어요.닭 잡는 거 처음 봤는데... 음~무섭습니다.닭아 미안해... ᅮ


    >


    약 부추도 넣어 찹쌀 불리어 넣어 다케시마 붙였습니다.!!!이 더운 날 어머니가 백숙이 왔다. 너희들 스스로 고생했어요. TT그래도 당신들은 굉장히 맛있었어요!!


    >


    잘 다듬어서 통통한 느낌이죠.


    >


    나는 사냥꾼처럼... 꼬챙이로 장갑까지 걸고 추가로 살을 붙입니다... 사냥꾼이 아니라 백정 같군요.(웃음)


    >


    닭백숙을 먹고 나서 저는 약간 목 상태!! 여전히 나쁘지 않습니다. 이제 목도 나쁘지 않습니다. 침을 삼키는 것도 상당히 나빠졌고, 혀를 움직이는 것도 편해졌습니다. 뜨거운 것도 먹는데 차게 해서 먹어요!! 집에 와서는 대청소를 하고!! 블로그를 쓰던 중에 친한 동상이 서울에 취직해서, 서울로 돌아오기 전에 얼굴도 볼 겸 집에 놀러 온 거예요! 대망의 닭발을 먹었어요!!! 닭발찌


    너무 좋아서 눈물이 납니다. 훌쩍훌쩍


    >


    사실 먹기 전에 정내용에 매운 닭발이라 고민했어요. 큰일날 것 같은데... 그런데.....고민도 잠시 원장님이 담주에서 먹어도 되는 ᄂ뎃데. 4시간 일찍 먹자.... 아... 그러면서 닭발 시키고 있었어요.지극히 동상이 군무를 먹고싶어하고 있습니다. 제 스토리 그래요 제가 먹고 싶어요) 그렇게 닭발은... 비웠습니다. 결과는? 대만족 존만 아무 일 없어... 정영용, 저 회복 잘하나 봐요.그렇게 걱정하던 재수술도 하지 않았어요.자~~아아악!! 군무 자면 괜찮아요 잘 회복되고 있고 신기한 만큼 3주째는 회복 속도가 빠릅니다!!  하루마다 목 상태가 정내용 급격히 회복됩니다.


    >


    최근에 구입한 퀸메이드 에어프라이어로 만든 군만두입니다! 동상과 매운 닭발을 먹고 입가심으로!! 만들어 먹었는데 육즙이 고였네.에어프라이어로 냉동만두를 만드는 방법을 쓴 포스트입니다.


    역시 먹고싶다~



    >


    정말 매운 야식을 많이 먹고 만두까지 먹고, 제가 목구멍에 있어서 저는 목이 한쪽이라도 뽑힌 곳이 계속 파여 있는 줄 알았는데!! 소름이 끼치고, 조금씩 구멍이 난대요! 이제 많이 찼어요. 소름이 존 스토리 신기하죠? 울퉁불퉁한 스토리로 깔끔하게 자리를 잡았으면 좋겠어요. 깨끗이~~후 해가 막 수술 3주째네요 3주전들이 날 수술했지만, 시간은 정말 빠릅니다 오죠케오 언제나 그랬듯이 먹은 음식으로 저는 고기를 다시 3킬로, 자신으로 했습니다.살을 빼고 싶은 마음은... 이렇게 물거품이 되는군요.이 뒤부터는 또... 식단을 조정하고, 이 수술 후의 보상심을 위해서입니다.그냥 지금 먹을 만큼 먹었으니까... 다이어트는 그만둘게요.이 정도면 수술 후 음식 보상은 충분히 받은 것 같네요.이후 날은 수술당 1개의 주차 2주째 3주째의 목청 비교 컷을 가지고 올게요 항상 그랬듯이 나의 포스팅이 수술을 생각하고 수술을 눈앞에 두고 수술을 하신 모든 분들께 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감사할께요!!


    제가 수술한<전주김양박이비인후과>입니다.


    저의 첫 상을 공유하는 인스타그램에도 놀러오세요~~


    저의 뷰티계정인 <다치의 뷰티일기> instar gram그램입니다.


    made_in_daji 내 돈 주고 편도 수술 후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