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구글 어린이드센스로 '달러'벌자! SC제1은행 두드림통장&외화흔히예금 '디즈니통장'으로 만들다
    카테고리 없음 2020. 3. 7. 10:11

    >


    >



    >


    최근 블로그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는 사람이라면 한 번쯤 들어봤을 것이다.즉시, Google Aidd 센스! 블로그에, 당초의 부하였던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컨텐츠를 게재해, 수익을 설정하면, 충실한 금액 이상의 달러가 수익으로 벌면, 자연스럽게 통장에 입금하는 매우 중요한 부업 수단이다.고로 필자도 현재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에서 수익을 얻기 위해 다양한 동영상 콘텐츠를 수시로 소개하고 있다.하지만 조만간 어느 정도 수익을 낼 수 있는 상황에 미리 준비해야 할 것이 있었기에 즉시 구글 애드센스의 수익을 얻기 위한 통장이다.1개 반의 입출금 통장이라도 받을 수 있다. 하지만 타발송금(해외에서 내 통장으로 받는 송금)에 각종 수수료와 환율까지 붙이면 실제로 들어오는 돈은 별로 적을 수 있다.그래서 필요한 게 바로 외화입출금통장 외화 어쩌고저쩌고 예금이다.다양한 시중은행들이 외화 입출금 통장을 만들었지만 복잡하다.하나 00달러 이하의 달러를 받으면 수수료를 면제하고 주거의 자신이 아니면 하나 0,000원 만약은 5,000원의 수수료가 자기 갈 경우도 있다.그ー글에키도우셍스의 최소 지급 가능 금액은 하나 00달러 이상. 그래서 보통 은행의 외화 통장이 별 소용없다.한 푼이라도 적은 느낌이 묘한 느낌?


    >


    그러므로 필자는 다양한 수소문 끝에 구글·아이드·감각을 받기 위한 필수 통장으로 알려진 SC 제1은행'외화 보통 예금'을 알게 되었다.SC 제1은행이 외국 시중 은행인데도 300달러. 그 이하 금액에 대해 수수료가 완전 무료다.이체도 인터넷뱅킹이나 '브리즈' 스마트폰 뱅킹으로 환율이 오를 경우 입출금 통장으로 이체할 수 있어 제때 중요한 것으로 알려졌다.게다가 최근 디즈니와 제휴해 "디즈니 통장"의 신버젼도 나왔다고 해서 한번 만들려고 문의해 보았다.


    >


    우선 입출금 통장을 먼저 만들기로 했어요. 필자는 비대면 계좌 개설 앱인 셀프뱅크를 통해 두들기는 통장을 개설했습니다.이 은행의 대표적인 입출금 통장으로 암은행의 자동화기기에서 출금수수료 무료로 각종 이체수수료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간단한 개인정보를 입력한 뒤 신분증을 촬영해 소액 체로 인증한 뒤 고객센터에서 확인전화를 받으면 통장 개설 완료! 단, 한도제한 계좌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지점에서는 신분증만 가지고 있으면 한도가 해제된다고 한다.


    >


    그래서 한도를 해제할 겸 체크 카드 신청해 겸(본론)'외화 통장' 만드는데 SC 제1은행 지점으로 갔다.필자사는 청주(清州州)다. 최근 SC 제1은행 지점은 청주 지점(성안길)청주 터미널 지점(가경동)두곳 임니다니다.특히 청주지점은 청주에서 오래된 지점인데 요즘 완전히 깨끗했다.


    (필자가 여기서 '겨울왕국 통장&체크카드' 청주지점 하나호로 가입한 기억이 있다.) 자세한 사항은 위 링크에서 확인!


    >


    우선 셀프뱅크 앱으로 비대면 개설로 만든 대포통장에 대한 거래 제한을 풀었다.다른 사람들의 의견에 따르면 아파트 관리비 같은 증빙서류를 준비해야 한다고 들었는데 필자는 구글 에기드센스용이라고 밝히고 신분증만 건넨 뒤 정상계좌로 전환해 실물통장 디자인을 미키마우스로 선택했다. 화이트 색상이 마음에 들었어.거기에 맞추어 흰색 미키 체크 카드로 신청한 것입니다만, 곧 발행은 아니므로 1주일 후에 카드를 받기로 했습니다.


    >


    그 이후에는 외화통장...정 스토리로 지점 위치와 상관없이 신분증만 있으면 간단한 서류 작성만으로 외화통장을 만들 수 있었다.관리비 등의 서류를 준비할 필요 없이 즉석 외화보통예금을 만들 수 있으며 외화통장의 유일한 디즈니 캐릭터인 곰돌이 푸를 입힌 통장으로 개설했다. 그것도 0달러 통장이다!!!이 통장에 그ー글에키도우셍스의 계정에 등록할 경우 300달러까지는 타바 루손 금모 수수료가 면제되는 데이터 바루의 송금이 뭔가 했더니 외국의 타고 은행에서 한국의 SC제일 은행에 송금 받을 '타바 루손 금'이란 용어를 사용한다고.SC제일은행 모바일뱅킹 앱에 환율을 알려주시면 환율 상승 여부에 따라 외화통장에 있는 잔액을 입출금 통장으로 옮길 수 있지만 은행 지점에 갈 필요 없이 뱅킹 앱 일로 바로 할 수 있다고 할 것입니다.물론 인터넷뱅킹 가입을 전제로 하는 것!


    >


    두드리는 통장과 외화표준예금 모두를 디즈니 통장으로 통일했다! 알고 보니 디즈니 입출금 통장의 디자인은 3종류, 이제 언급한 외화 종합 통장은 '곰돌이 푸'일종, 에이스 플러스, 체크 카드(SC제일 BC카드)는 2종, SC제일 은행, 삼성 체크 카드는 미키 앤 미니 딱 한 종류이다.특히 BC를 선택하든 삼성카드를 선택하든 마스타카드 선택, 후불교통카드 선택도 가능하고, 최근 이벤트에서 카드 발급을 신청한 뒤 일정 금액 이상 사용하면 사은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있다고 합니다.카드 신청에서 1주일 후, 종업원 및 SC제일 은행 청주 지점을 찾아 통장 발행 당시에 신청한 에이스 플러스의 체크 카드"미키 마우스"버전이 은행에 도착하고 픽업하기로 했으며, 매우 간단하게 신분증과 수령을 인증하는 서류에 사인했을 뿐, 카드를 받게 됐다.미키가 그려진 체크 카드의 경우는 스타벅스 20%할인하고 유원지 반액의 입장이 아니며 무료 입장 등 엔터테인먼트의 혜택에 초점을 맞춘 할인 카드이다. 그래서 마스터카드 브랜드로 발급받아 애플스토어가 나쁘지 않고 아마존이나 넷플릭스 같은 해외 사이트에서도 결제가 가능하다. 물론 현금카드는 기본이었다.직접 해보니 아주 쉽고 쉽게 원하는 통장 두 개를 만들 수 있었다.만약 형도 아기도 센스로 돈을 벌고 있다면 제일은행에 가서 통장을 만들어 보는 것도 어떨까 싶다.다만 만약 300달러 이상 수익을 내고 있다면 SC제일 은행 대신 인터넷 전문 은행, 카카오 뱅크에 이용하는 것을 추천하고 있다.5,000엔이라는 최저 송금 수수료가 붙기 때문에 매우 매우 조금 손해를 보지만 나쁘지 않아프지 없다고 합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