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영화, 폴라(Polar,20하나9)
    카테고리 없음 2020. 3. 10. 09:50

    >


    폴라(Polar, 20일 9)청불 한시간 58분 케그와잉 모두 감독: 여그와 설치 오켈룽도쟈은루:액션, 액션 스릴러, 범죄 액션 출연:메쥬미켈송, 바네사ー호징스, 캐서린 윈니쿠 맷 루카스


    >


    >


    원색적이고 자극적인 장면이 곳곳에 포진해 있는 오리지널 넷플릭스 영화 폴라는 만화 폴라:케이입니다. 프롬 더 콜드(Polar: Came From the Cold)를 원작으로 할 것이다.그래서인지 원색으로 화면이 꽉 차 잔인하고 충격적인 장면이 많았기 때문에 청불로 제작됐다.비록 자는 잔인하다고 하고, 역시 무모하다고 할지 모르지만, 일단 굉장히 재미있다.킬러들이 킬러에게 휘둘리고, 역시 정사 장면을 하면서 역습하는 등 숨 돌릴 틈 없는 잔재주 액션과 표정 연기는 카리스마 넘치는 덴마크의 국민 배우 마스 미켈슨만이 소화할 수 있는 영역일지도 모른다.그래서인지 본인 못지않게 강렬하고 화려한 색상이나 코믹한 장면은 진지하지 못하고 현실감이 떨어져 흠이라고 할 수 있다.


    >


    >


    전설적인 살인 청부업자'덩컨 비쥬루라'(메쥬미켈송)한"블랙 카이저"는 141후에는 퇴직금 820만달러(한화 약 92억원)을 받고 은퇴하게 된다.은퇴 준비를 하고 있는 그에게 보스로부터 새 고무가 주어진다.그러나 나쁘지 않으니, 마지막 미션을 수행하면서 무언가 수상하다는 감정을 받게 되며 은신처에 숨는 데에 보스가 보낸 5명의 살해하는 가게들의 추적이 시작된다.


    >


    >


    던컨이 한적한 몬 타봉잉의 호수가 시골 마을을 은퇴 생활 장소에서 선택한 데에는 역시 다른 숨은 발앙카 있었는데 일 0여년을 꼬박 꼬박 송금하고 온 주인공 시골 소녀'카멜(바네사 호징스 분)의 만남이었다.포위망은 점점 다가와위 홈이 오는 것을 모르는 던컨은 평온한 1상을 보내고 있는데.....


    >


    >


    덴마크 국민 배우'메쥬미켈송'은 '더 헌트'에서 20하나 2년 칸 영화제 남우 주연 상을 받을 만큼 그것과 감정 이입 몰입도가 넘치고 영화에 집중시킨다.또 한국이다 코쿠 정-장길산 이본인 조선 후반기에 있던 각종의 민심을 연상시켰다'미하엘 콜 하스의 선택(20하나 3년)'에서는 부당한 권력의 횡포에 당당히 맞선 한 남자의 외로운 투쟁을 리얼하게 연기하고 호평을 받고 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